훈남지수 업! 남자 스타들의 최신판 눈썹 유형 5

기사입력 2017-04-24 11:48:55
  • 페이스북
  • 트위터
이소희 뉴스에이드 기자


얼굴의 지붕이라 일컫는 눈썹은 이미지를 변화시키는 데 큰 역할을 한다. 이목구비의 균형을 잡아주고 얼굴형을 보완해주기 때문에 남자들에게도 눈썹 정리는 필수. 최근 남자 스타들의 잘 다듬어진 눈썹들을 유형별로 모아봤다.


 

# 짙은 내추럴 눈썹



김수현 : 남성미를 어필하고 싶다면 단연 김수현 표 눈썹! 김수현은 매 작품에서 도톰하고 짙은 눈썹을 자랑한다. 눈썹 산을 살려 세련미를 더하는 게 특징. 또한 눈썹 결을 한 올 한 올 살려 내추럴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 완만한 아치형 눈썹

 


박형식 : 박형식은 눈썹 산을 완만하게 연출해 부드러운 남성미를 내뿜는다. 또한, 얇은 두께로 오밀조밀한 이목구비와의 균형을 맞췄다. 이렇듯 굴곡이 크지 않은 둥근 눈썹은 얼굴형과 관계없이 소화할 수 있다.



# 도톰한 일자형 눈썹

 


공유 : 공유는 눈썹 산을 없앤 일자형 눈썹을 고집한다. 과거 결을 살린 두꺼운 내추럴 눈썹을 선보였으나, 최근에는 굵직한 이목구비로 자칫 인상이 강해 보이지 않도록 눈썹을 한결 부드럽게 바꿨다. 



# 도톰하고 짧은 눈썹



하이라이트 이기광 : 이기광의 눈썹처럼 눈썹의 폭이 두껍고 길이가 짧으면 실제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효과를 나타낼 수 있다. 또한, 일자 눈썹은 마르고 긴 얼굴의 단점을 보완해준다. 컬러는 헤어보다 톤 다운해 차분하게 연출할 것.

 


# 얇고 긴 일자 눈썹



박해진 : 부드러운 인상의 박해진은 오히려 얇고 긴 일자 눈썹으로 포인트를 더한다. 자칫 나이 들어 보이지 않도록 세련된 느낌을 주면서 전체적인 분위기를 가볍게 연출해준다. 그날의 스타일링 콘셉트에 따라 눈썹 앞머리부터 꼬리로 가면서 자연스럽게 컬러 그러데이션을 해주면 동안 효과를 배가할 수 있다.


사진=뉴스에이드 DB


By. 이소희 기자 






이소희기자 leeohui@news-ade.com

이 글을 함께보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