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워너원·트와이스 등 총출동! '코뮤페' 열린다

기사입력 2017-08-30 11:50:08
  • 페이스북
  • 트위터
임영진 뉴스에이드 기자



엑소, 워너원, 트와이스 등 국내 최정상 아이돌그룹이 총출동하는 ‘팬덤스쿨 2017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이하 ‘코뮤페’)가 개최된다. 


사단법인 한국매니지먼트연합(회장 신주학)과 주식회사 팬덤스쿨이 함께 주최하는 ‘코뮤페’가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1일까지 양일 간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한국매니지먼트연합이 출범한 후 처음 개최하는 공연으로, 관객과 가수가 함께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을 마련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현재 EXO-CBX, 레드벨벳, NCT127, 위너, 블랙핑크, 트와이스, FT ISLAND, 비투비, B1A4, 에이핑크, EXID, 하이라이트, 여자친구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코뮤페’는 매일 다른 콘셉트로 진행된다. 첫 날인 9월 30일은 워너원을 비롯한 다양한 신인 가수들로 라인업이 채워진다.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체험형 프로그램들로 꾸려질 예정. 


10월 1일은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의 공연이 열린다. 현재 EXO-CBX, 레드벨벳, NCT127, 위너, 블랙핑크, 트와이스, FT ISLAND, 비투비, B1A4, 에이핑크, EXID, 하이라이트, 여자친구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이번 공연은 한국매니지먼트연합이 출범한 후 처음 개최하는 공연으로, 관객과 가수가 함께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을 마련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한국매니지먼트연합 신주학 회장은 “우리 한국매니지먼트연합은 현재 일선에서 적극적으로 활동 중인 매니저들과 기획사들이 속해 있는 단체로 어떻게하면 대중들과 연예인들이 한호흡이 될 수 있는 대중음악 축제를 만들 수 있을까? 고민해왔다. 앞으로 실제 종사자들과 가수, 팬들이 함께 만드는 시상식 등 진정한 K-POP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고민하고, 발전시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코뮤페’는 오는 9월 6일 오후 8시, 7일 오후 8시, 11일 오후 8시 등 3차례에 걸쳐 멜론 티켓을 통해 티켓 판매를 진행한다. 6일에는 둘째날(10월 1일) 공연의 스탠딩석 티켓이 판매되고, 7일은 둘째날 공연의 외야 지정석, 11일은 첫째날(9월 30일) 공연의 입장권을 판매한다.


아울러 중국 티켓 판매 사이트 ( 大麦网(DAMAI) https://piao.damai.cn/129801.html#m-infonav )에서도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코뮤페’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www.koreamusicfestival.org)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코리아뮤직페스티벌 제공



임영진기자 plokm02@news-ade.com

ETC 20대 패션의 정석 MBC '투깝스'에 출연 중인 혜리가 화제다.극 중 혜리가 맡은 역은 악착같이 공부해 방송사 사회부 기자가 된 '송지안'.특종을 위해 물불 안가리지만 결정적인 순간에는 의리가 앞서는 것이혜리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듯 한데,이런 혜리가 알고보면 20대의 패션 정석을 보여준다는 사실!셔츠부터 항공점퍼까지 뉴스에이드 DB를 털어 한 눈에 볼 수 있게 정리했다.▷ 셔츠셔츠 그대로의 깔끔한 느낌을 잘 살린 패션이다.셔츠의 밑단은 바지 안으로 집어 넣어 멋을 냈다.하지만 너무 꾸민 티가 나지 않도록 운동화를 선택!편안하면서도 깔끔한것이 특징이다.하지만 조금 더 꾸미고 싶은 날엔 운동화 대신 앵클부츠를 선택!셔츠 밑단도 한쪽만 위로 빼서 입은 것이 앞의 셔츠 패션보다 성숙함을 더한다.▷ 맨투맨대학생의 정석 이라고 과언이 아닌 패션이다.깜찍한 캐릭터가 그려진 맨투맨은 청바지와 운동화로 편안하게 입었다.그리고 바지 대신 스커트를 매치한 맨투맨 패션에는 캡모자도 함께 매치, 특유의 발랄함을 살렸다.▷ 니트니트 패션은 조금 더 러블리한 느낌이 강한 패션을 선보였는데니트와 셔츠를 함께 매치해 하의실종 패션을 선보이거나스키니와 함께 매치해 조금 더 고급스러운 패션을 선택!▷ 원피스결혼식 같이 중요한 자리에 참석할 때 안성맞춤인 패션이다.새초롬한 패션은 보너스!▷ 재킷재킷을 활용한 패션 역시 중요한 자리에 잘 어울리는 패션이지만원피스와는 다르게 시크한 느낌이 더해졌다.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 루즈한 것이 특징이다.▷ 코트추운 겨울에도 끄덕없는 코트.목폴라티와 셔츠를 함께 매치하거나밝은 색의 진과 함께 블랙으로 통일하거나멀리서 봐도 시선을 사로잡는 빨간색의 코트로 포인트를 줬다.▷ 야상코트보다는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야상 패션.백팩과 함께 매치해 발랄한 20대의 느낌을 물씬 살리는가 하면조금 짧은 기장의 야상은 핸드백과 함께 매치했다.▷ 항공점퍼자칫 잘못하면 부하게 보일 수 있는 항공점퍼.너무 크지 않은 짧은 기장을 선택해 혜리 특유의 밝은 느낌을 살렸다.단발머리와 함께하니 찰떡궁합이다.사진 = 뉴스에이드DB
이 글을 함께보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