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손도 가을 메이크업하기 좋은 잇템 5

기사입력 2017-09-29 11:41:01
  • 페이스북
  • 트위터
이소희 뉴스에이드 기자



가을 가을한 메이크업을 하고는 싶지만, 곰손이라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파우치부터 점검해보자. 특별한 손기술 없이도, 화려한 색조 레이어링 없이도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템들이 있다. 이번 시즌 트렌드와 맞물려 주목받고 있는 아이템들을 한 번 살펴보자!



ITEM 1 자연스러운 톤 업



여름을 나며 피부 톤이 거무튀튀해졌다면 추천한다. 셀라피 '아기토닝 크림'은 미백, 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크림으로 바르자마자 즉각적인 톤 업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미세한 진주 파우더 입자가 들어 있어 하얗게 질린 듯 과한 광을 내뿜지 않아 피부 톤 가리지 않고 활용할 만하겠다. 게다가 보습 역할까지 탁월하니 건조한 환절기 이만한 베이스가 또 있으랴! 최근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 프로여친짤러들을 위한 자연스러운 톤업 크림으로 추천됐던 제품이기도 하다.



ITEM 2 커버와 촉촉함이 공존하는 세미 매트



지난 8월 말 출시 후 그 인기가 식을 줄 모르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투 고 쿠션'. 촉촉함과 하이 커버리지를 동시에 선사하는 세미 매트 파운데이션 쿠션이다. 무엇보다 매혹적인 패키지가 소장 욕구 자극하기 충분! 네오포라 소재의 퍼프가 뾰족한 모서리 형태로 디자인돼 코 옆, 눈 밑 등 굴곡진 부위의 섬세한 터치를 도와준다. 리치 과피 추출물, 글리세린, 히알루론산 등 보습 성분도 가득해 환절기 쉽게 들뜨기 쉬운 파데를 오래도록 붙잡아준다!



ITEM 3 선미도 픽(PICK) 한 레드 립



레드 립은 올가을 파우치 속 필수템이다. 뽀얀 피부 톤을 돋보이게 해주는 일명 선미 립스틱, 헤라 ‘루즈 홀릭 샤인’ 388 레드가 입소문을 타고 인기 고공 행진 중이니 주목할 것. 선명한 컬러감은 물론, 글로시한 마무리가 특징인데 매트 립 트렌드에 맞게 적당히 입술에 볼륨감만 주는 정도다. 화려한 메이크업을 하기 어려운 메이크업 곰손이라면 선미처럼 베이스를 탄탄히 한 다음, 생기 넘치는 레드 립으로 원 포인트를 줘보길!



ITEM 4 색조 말고 성형 메이크업



다음은 파우치에 없어서는 안 될 멀티템이다. 바로 쉐딩계 다크호스,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 로댕 쉐딩’이다. 브라운의 톤온톤 3색으로 구성돼 보기만 해도 가을 가을♡ 콧대 형성은 물론, 쇄골, V라인, 헤어라인 정리, 입체적인 눈매, 복근 만들기 등 전체적으로 입체적인 3D 디자인을 시도해볼 수 있다. 얼굴의 윤곽을 잡아주고 바디 쉐입을 잡아주는 것만으로도 메이크업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ITEM 5 6번 쓰는 인조 속눈썹



인조 속눈썹을 무려 6번까지 재활용할 수 있다니!? 최근 에뛰드하우스에서 출시한 ‘스티커 속눈썹’이 요즘 ‘핫’하다. 별도의 접착제 없이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는데 눈썹 모가 제법 촘촘하고 탄탄하여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사용 후 물로 가볍게 씻은 다음 드라이기로 살짝 열을 가하면 스티커의 접착력이 다시 살아난다. 패키지에 속눈썹 홀더가 있어 보관도 휴대도 용이할 듯! 



그래픽=계우주 기자

사진=이소희 기자, 온스타일 '겟잇뷰티' 캡처, 각 브랜드 제공


By. 이소희 기자 






이소희기자 leeohui@news-ade.com

ETC 20대 패션의 정석 MBC '투깝스'에 출연 중인 혜리가 화제다.극 중 혜리가 맡은 역은 악착같이 공부해 방송사 사회부 기자가 된 '송지안'.특종을 위해 물불 안가리지만 결정적인 순간에는 의리가 앞서는 것이혜리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듯 한데,이런 혜리가 알고보면 20대의 패션 정석을 보여준다는 사실!셔츠부터 항공점퍼까지 뉴스에이드 DB를 털어 한 눈에 볼 수 있게 정리했다.▷ 셔츠셔츠 그대로의 깔끔한 느낌을 잘 살린 패션이다.셔츠의 밑단은 바지 안으로 집어 넣어 멋을 냈다.하지만 너무 꾸민 티가 나지 않도록 운동화를 선택!편안하면서도 깔끔한것이 특징이다.하지만 조금 더 꾸미고 싶은 날엔 운동화 대신 앵클부츠를 선택!셔츠 밑단도 한쪽만 위로 빼서 입은 것이 앞의 셔츠 패션보다 성숙함을 더한다.▷ 맨투맨대학생의 정석 이라고 과언이 아닌 패션이다.깜찍한 캐릭터가 그려진 맨투맨은 청바지와 운동화로 편안하게 입었다.그리고 바지 대신 스커트를 매치한 맨투맨 패션에는 캡모자도 함께 매치, 특유의 발랄함을 살렸다.▷ 니트니트 패션은 조금 더 러블리한 느낌이 강한 패션을 선보였는데니트와 셔츠를 함께 매치해 하의실종 패션을 선보이거나스키니와 함께 매치해 조금 더 고급스러운 패션을 선택!▷ 원피스결혼식 같이 중요한 자리에 참석할 때 안성맞춤인 패션이다.새초롬한 패션은 보너스!▷ 재킷재킷을 활용한 패션 역시 중요한 자리에 잘 어울리는 패션이지만원피스와는 다르게 시크한 느낌이 더해졌다.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 루즈한 것이 특징이다.▷ 코트추운 겨울에도 끄덕없는 코트.목폴라티와 셔츠를 함께 매치하거나밝은 색의 진과 함께 블랙으로 통일하거나멀리서 봐도 시선을 사로잡는 빨간색의 코트로 포인트를 줬다.▷ 야상코트보다는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야상 패션.백팩과 함께 매치해 발랄한 20대의 느낌을 물씬 살리는가 하면조금 짧은 기장의 야상은 핸드백과 함께 매치했다.▷ 항공점퍼자칫 잘못하면 부하게 보일 수 있는 항공점퍼.너무 크지 않은 짧은 기장을 선택해 혜리 특유의 밝은 느낌을 살렸다.단발머리와 함께하니 찰떡궁합이다.사진 = 뉴스에이드DB
이 글을 함께보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