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0원대 이하로 충분한 보습감을 만끽하자! (feat.올리브영)

기사입력 2017-11-27 18:04:40
  • 페이스북
  • 트위터
이소희 뉴스에이드 기자



지금 당장 ‘겟’ 해야 할 아이템들을 모았다. 누구보다 싸게 핫템을 겟하고 싶다면 주목하길. 12월까지 올리브영에서 세일가로 판매 중인 제품들이다. 저렴하지만 누구보다 보습력 강한 녀석들이다. 어서 가서 겟하자!


     1     

50% SALE


미쟝센 ‘스테이지콜렉션 컬링 에센스 2X’, 10,000원→5000원


올겨울 푸석거리는 머릿결을 이 아이에게 맡겨보자. 모발 영양은 물론 웨이브컬 스타일링까지 해결해주는 헤어 에센스다. 달콤한 복숭아 향을 풍기고 끈적임 덜하다. 아르간, 시더우드 천연 오일 성분이 함유됐다. 물기가 있는 모발에 더 효과적인데 컬이 드라마틱하게 살아난다기보다는 잔머리를 차분하게 해주니 컬이 돋보이는 느낌이다.


     2     

40% SALE


미팩토리 ‘수분 만땅 마스크팩’, 2500원→1500원


5000원대 이하의 마스크팩은 많고 많지만, 무려 35g의 용량으로 에센스가 듬뿍 담긴 마스크팩은 많지 않다. 에센스에는 알로에베라추출물과 5가지(생강, 감초, 오미자, 황련, 녹차) 이상의 자연 유래 추출물이 들어있다. 흥건하여 밀착력이 아쉬울 수 있으나 건조한데 열이 많은 피부라면 추천! 알로에는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 모두 뛰어나다.


     3     

22% SALE


더블유드레스룸 ‘퍼퓸 핸드크림-에이프릴코튼’, 5900원→4600원


방금 빨래한 듯, 방금 씻고 나온 듯한 기분 좋은 파우더리 향이다. 지속력도 강한 편. 아르간오일, 쉐어버터, 9가지 과일추출물, 알로에추출물, 병풀추출물 등 보습, 영양 성분도 가득하다. 오일리한 제형은 아니라서 악건성이라면 보습감이 아쉬울 수도 있겠다. 가방 속에 넣어 다니면서 기분 전환용, 혹은 건조할 때 응급처치용으로 쓰기 부담 없다.


     4     

15% SALE

소프리스 ‘허니 파라핀 핸드 스파 마스크’, 3800원→3200원


손, 발 케어 전문 브랜드 소프리스의 핸드 스파 마스크다. 스파에서의 파라핀 케어를 집에서도 만끽할 수 있다니! 스마트폰 터치가 가능한 장갑이 들어 있는데 넉넉한 크기로 남녀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20,000ppm의 파라핀, 꿀추출물, 히알루론산, 쉐어버터, 코코넛오일 등 보습 성분 알차다. 장갑을 끼고 마사지한 다음 2~30분 후 장갑을 벗으면 손, 손톱까지 케어 끝! 풋 스파 마스크도 있으니 눈여겨보길.


     5     

20% SALE

카카오X온더바디 ‘비타민 밤E 라이언’, 6900원→5500원


사도 사도 잊어버리는 립밤. 희대의 수수께끼가 아닐 수 없다. 그럴 땐 저렴하면서도 알찬 립밤을 구비해두자. 카카오와 온더바디가 만난 깜찍한 립밤은 거칠고 자주 트는 입술에 영양감을 주는 비타민 E가 듬뿍 들었다. 부드럽게 발리고 상쾌한 사과 맛(향)이 난다. 무엇보다 큼직한 라이언 머리의 존재감이 빛을 발한다. 이 귀여운 것을 어떻게 잊어버렷 >_<



그래픽=계우주 기자

사진=이소희 기자, 각 브랜드 제공


By. 이소희 기자 



이소희기자 leeohui@news-ade.com

ETC 20대 패션의 정석 MBC '투깝스'에 출연 중인 혜리가 화제다.극 중 혜리가 맡은 역은 악착같이 공부해 방송사 사회부 기자가 된 '송지안'.특종을 위해 물불 안가리지만 결정적인 순간에는 의리가 앞서는 것이혜리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듯 한데,이런 혜리가 알고보면 20대의 패션 정석을 보여준다는 사실!셔츠부터 항공점퍼까지 뉴스에이드 DB를 털어 한 눈에 볼 수 있게 정리했다.▷ 셔츠셔츠 그대로의 깔끔한 느낌을 잘 살린 패션이다.셔츠의 밑단은 바지 안으로 집어 넣어 멋을 냈다.하지만 너무 꾸민 티가 나지 않도록 운동화를 선택!편안하면서도 깔끔한것이 특징이다.하지만 조금 더 꾸미고 싶은 날엔 운동화 대신 앵클부츠를 선택!셔츠 밑단도 한쪽만 위로 빼서 입은 것이 앞의 셔츠 패션보다 성숙함을 더한다.▷ 맨투맨대학생의 정석 이라고 과언이 아닌 패션이다.깜찍한 캐릭터가 그려진 맨투맨은 청바지와 운동화로 편안하게 입었다.그리고 바지 대신 스커트를 매치한 맨투맨 패션에는 캡모자도 함께 매치, 특유의 발랄함을 살렸다.▷ 니트니트 패션은 조금 더 러블리한 느낌이 강한 패션을 선보였는데니트와 셔츠를 함께 매치해 하의실종 패션을 선보이거나스키니와 함께 매치해 조금 더 고급스러운 패션을 선택!▷ 원피스결혼식 같이 중요한 자리에 참석할 때 안성맞춤인 패션이다.새초롬한 패션은 보너스!▷ 재킷재킷을 활용한 패션 역시 중요한 자리에 잘 어울리는 패션이지만원피스와는 다르게 시크한 느낌이 더해졌다.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 루즈한 것이 특징이다.▷ 코트추운 겨울에도 끄덕없는 코트.목폴라티와 셔츠를 함께 매치하거나밝은 색의 진과 함께 블랙으로 통일하거나멀리서 봐도 시선을 사로잡는 빨간색의 코트로 포인트를 줬다.▷ 야상코트보다는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야상 패션.백팩과 함께 매치해 발랄한 20대의 느낌을 물씬 살리는가 하면조금 짧은 기장의 야상은 핸드백과 함께 매치했다.▷ 항공점퍼자칫 잘못하면 부하게 보일 수 있는 항공점퍼.너무 크지 않은 짧은 기장을 선택해 혜리 특유의 밝은 느낌을 살렸다.단발머리와 함께하니 찰떡궁합이다.사진 = 뉴스에이드DB
이 글을 함께보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