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을 통해 민낯을 공개하는 스타들!
메이크업 전후가 똑같은 스타들의 민낯은 늘 화제를 모으곤 한다.
때문에 내로라하는 미모의 스타들은 민낯을 과감하게 공개하며 네티즌의 부러움을 사는데.
그런데 데뷔 후 20여 년 만에 민낯 방송을 처음 하게 된 배우가 있다고 한다.
바로 한고은!
한고은은 지난 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민낯 방송에 도전했다.
"민낯 방송은 처음이라 너무 놀라지 않으셨으면 좋겠다"며 민낯 공개를 걱정한 한고은.
하지만!
이렇게 예쁜데 왜 이제야 민낯을 공개했나 싶다.
자다 일어난 부스스한 모습에서도 여신 미모가 뿜뿜!
민낯으로 선보이는 국수 먹방에도 여신미가 뿜뿜!
사실 한고은은 모태미녀로 유명한데.
그는 과거 KBS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중학교 때 학교에 가보면 책상 위에 꽃과 선물이 항상 있었다"며 이를 증명하기도 했다.
미국으로 전학을 갔을 때도 예쁜 애가 온다는 소문에 모두가 그를 보러 몰러왔을 정도였다고.
인정!
그런 한고은이 20년 만에 민낯을 공개했으니 관심이 폭발할 수밖에!
'동상이몽2' 한고은 편이 방송된 이후 한고은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민낯 공개뿐 아니라 한고은이 관심을 모으는 이유가 또 있었으니.
우아하고 서구적으로 생긴 외모와는 달리, 털털한 성격이 공개됐기 때문이다.
한고은의 남편, 신영수는 아내를 '불같다'고 표현하며 의외로(?) 털털한 성격의 한고은을 인증하기도 했다.
덩달아 이적을 닮았다는 남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
지난 2015년, 4살 연하의 남편과 결혼식을 올린 한고은. 홈쇼핑 회사에서 상품 기획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일반 회사원이라고.
결혼 4년 차에 접어들었지만 방송을 통해 여전히 신혼 같은 달달한 일상을 공개한 한고은은 앞으로 '동상이몽2'에서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럼, 앞으로 한고은의 여신 민낯을 계속 볼 수 있는 건가??
사진 = 뉴스에이드 DB
김경주 기자 lovelyrudwn@news-a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