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민, 요즘 뭐하나 보니…

방송에서 자취를 감췄다가, 별안간 미국에서 근황을 전한 스타가 있다.

바로 방송인 김정민. 한때 김새롬, 김나영과 함께 여성 예능인 트로이카로 거론되며 잘나가던 그,

그러나 2017년 전 남자친구와의 송사로 연예계를 떠들썩하게 만든 뒤 방송에서 자취를 감췄었다.

활동 중단 1년 만인 2018년, ‘연애의 맛’ 패널로 방송에 복귀했던 김정민은 이후 SNS를 통해 자신의 일상을 활발하게 공개하고 있다.

방송에서는 뜸했지만 자기관리에는 진심인 김정민, 홈트와 요가, 명상, 복싱 등 운동 인간의 삶을 공유해온 김정민,

지난 7월부터는 홈트 유튜브 채널 ‘홈트중계소’에도 출연 중이다.

그리고 김정민이 빠진 또 하나, 바로 디제잉. 비대면 디제이 페스티벌에도 참가할 정도로 진심이다. 디제이 닉네임은 DJ 묵티(mukthi).

제가 종종 디제잉 영상 올릴때 뭐지? 하시는 분들 계셨을 거 같아요. 저조차도 제가 디제잉을 할 줄은 예전엔 상상도 못했으니까요. 노래도 악기도 잘 못해서 이번 생에 음악은 없나보다 했는데 이렇게 음악을 하게 되네요. 넘 행복하고 감사한 일입니다.(김정민 인스타그램)

자기관리와 유튜브, 디제잉으로 바쁘게 살아온 김정민이 28일 근황을 전한 곳은 바로 미국.

자 이제 속성으로 시차를 맞춰봅시다.(김정민 인스타그램)

김정민은 공항에서부터 도착 후 지인들을 만나는 모습을 SNS로 공개하며 미국에 있음을 인증했다.

김정민은 2017년 전 남자친구로부터 혼인빙자사기 소송을 당했으나 법정공방 끝에 2019년 5월 합의하에 모든 소송을 취하하며 사건은 마무리됐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