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에서 이직은 평범한 직장인들의 이직만큼 흔히 볼 수 있는데요수입이 일정하지 않고 수명이 짧은 직업의 특성 때문일까요아이돌 세계로 주름잡던 가수에서 연기자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던 연예인에서 사업가로 변신한 스타들.

최근 자신도 몰랐던 재능을 펼치며 본업이 아닌 다른 분야에서 소질을 보이는 스타들이 화제가 되는 가운데, 조금 특이한 직업으로 이직에 성공한 스타의 근황이 공개되어 네티즌들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오랜 시간 연예계에 얼굴을 비추지 않던 그녀는 도대체 어떤 직업으로 변신했길래 네티즌의 이목을 집중시킨 걸까요?

출처-jtbc

당시 작곡가로 유명했던 방시혁과 프로듀스 가재발(이진원)이 함께 제작한 프로젝트 그룹 바나나걸. ‘엉덩이부비부비초콜릿미쳐미쳐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긴 그룹이죠. 각 앨범마다 개성 있는 객원보컬을 영입해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출처-kbs

3대 바나나걸 이현지는 2006 KBS 음악방송뮤직뱅크‘ MC 출연해 처음 얼굴을 알렸습니다. 아담한 체구와 귀여운 외모로 포켓걸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예능에서 활약한 이현지. 그녀는 단숨에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업계의 주목을 받죠

출처-kbs

그렇게 이현지는 방시혁에게 3대 바나나 걸로 캐스팅됩니다. 그녀는 바나나걸 3기로, 바나나걸의 3집 앨범초콜렛에 참여하며 다시 한번 포켓걸 신드롬을 일으키죠그녀는초콜렛이라는 노래를 상큼하고 귀여운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는데요.

출처-blog @dzqf

지금 봐도 주머니에 쏙 넣어 다니고 싶은 비주얼을 뽐내는 바나나걸 이현지. 그녀는 당시 최고의 인기 예능이었던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가상 커플로 출연할 만큼 최고의 인기를 자랑했죠이후 바나나 걸로 디지털 싱글‘S’까지 발매하며 가수로서 입지를 굳히게 됩니다

출처-blog @호주언

그렇게 1년 동안 바나나걸의 객원보컬로 활동한 그녀는 다음 해인 2008년 본격적으로 가수로 활동하는데요. 이현지라는 이름으로 처음 발매한 EP 앨범 ‘Kiss Me Kiss Me’와 인기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온유와 함께 부른 듀엣곡인 디지털 싱글바닐라 Love Part.2′까지, 모두 좋은 성적을 거두며 아이돌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죠.

출처-blog @dzqf

여성들에게는 워너비로 남성들에게는 이상형으로 전 국민의 사랑을 받은 이현지. 그녀는 MBC 시트콤코끼리와 영화주유소 습격사건 2′를 통해 연기자로 활동을 넓혀갔죠. 하지만 왕성하게 활동하던 2010, 돌연 은퇴 선언을 하고 연예계를 떠나게 되는데요.

출처-instagram @hk_0119

갑작스러운 은퇴 이후 한동안 소식이 없던 그녀가 전한 근황은 네티즌들을 깜짝 놀라게 하기에 충분했습니다이현지는 자신의 SNS 유치원을 배경으로 한 셀카를 공개했는데요. 여전한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그녀의 모습이 담긴 사진과 함께 “아이들이 코코몽 보는 사이에라는 글을 함께 게재했죠.

출처-blog @호주언

이어 이현지는 종일반이라고 적혀있는 출석부 사진을 공개하며학교 다닐 때 이후로 처음 보는 출석부. 이제 내 출석부가 있다니라는 글을 함께 올렸는데요. 앞치마를 한 채 아이들과의 만남을 기대하는 이현지. 맞습니다. 그녀는 은퇴 이후 유치원 선생님이 되었습니다

출처-blog @dzqf

과거 이현지는 바나나 걸로 활동할 당시 인터뷰를 통해 유치원 선생님이 꿈이라고 밝히기도 했었죠. 은퇴 후 평소 관심이 많았던 유아교육 공부를 하는 건 알려져 있었는데요. 그녀의 바람대로유치원 선생님이라는 꿈을 이룬 이현지.

출처-instagram @hk_0119

연예계에서 이직은 평범한 직장인들의 이직만큼 흔히 볼 수 있는데요. 수입이 일정하지 않고 수명이 짧은 직업의 특성 때문일까요. 가수에서 연기자로, 연예인에서 사업가로 변신한 스타들이 많죠. 그런데 이현지의 조금 특이한 이직은 네티즌들의 이목을 단번에 사로잡았습니다.

출처-instagram @hk_0119

c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