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트렌치코트 힙하게 입기 트렌치코트 하면 가을! 가을 하면 트렌치코트! 일교차가 커지니 리얼웨이를
점령하기 시작한 #트렌치코트
지난가을보다 더 스타일리시하게 돌아온 트렌치코트 트렌드를 최근 스타들의 데일리룩에서 살펴보자. 공효진은 화사한 핑크 컬러의 트렌치코트로 멋스러운 오버핏을 선보였다. 그런데 공효진이 고른 이 트렌치코트는 사실 남자 옷이라는데?! For men 희귀 컬러, 구겨진 게 좋음. 집에 가서 바로 단독 세탁. (공효진 인스타그램) 역시 공블리♡ 소화력 최고!!
독특한 소재의 트렌치코트를 찾는다면 태연’s PICK을 참고하길! 태연은 광택감이 매력적인 독특한 소재의 트렌치코트를 선보였다. 몽환적인 눈빛과 밝은 핑크색 헤어가 어우러져 신비로운 매력을 자아냈다.
올 가을엔 빈티지한 가죽 소재의 트렌치코트 인기가 심상치 않다. ‘사복패션 장인’ 기은세도 가죽 재킷에 가죽 롱부츠를 착용한 시크한 가을 패션을 선보였다. 가을 옷 입으니까 좋다. 가을 느낌 물씬 나는 멋스러운 트렌치 재킷 입고 파리에서 찍던 사진 느낌 찾아 (기은세 인스타그램) 올블랙으로 맞춰 늘씬한 몸매가 더욱 돋보인다.
우직한 디자인의 트렌치코트가 다소 답답하게 느껴질 땐, 지수가 선보인 프릴 트렌치코트를 어떨까. 블랙핑크 지수는 차분한 트위드 원피스를 입고, 사랑스러운 케이프 프릴이 포인트된 브라운 톤의 트렌치코트를 매치했다.
현영은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의 트렌치코트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오늘 날씨 너무 이쁘지 않았나요?? 가끔씩 부는 바람이 더위를 식혀줘서 더욱 좋은 하루였던 것 같아요. 이런 날씨면 우리 여자들은 옷 멋지게 차려입고 외출하고 싶잖아요?? ㅎㅎ (현영 인스타그램) 가을 무드의 트렌치 코트에 와이드 팬츠를 입고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간절기 패션을 완성했다. 여기에 레드 미니백으로 포인트!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도 트렌치코트 하나로 ‘분위기 여신’에 등극했다. 한껏 부푼 퍼프 소매가 특징인 트렌치코트는 이너를 신경 쓸 필요 없이 화려한 느낌을 살려준다. 이솔이는 여기에 클래식한 원형 크로스백을 매치해 우아한 분위기를 살렸다.
브라운 일색의 트렌치코트가 지겹다면, 함연지’s PICK은 어떨지? 뮤지컬 배우 함연지는 시크한 그레이 톤의 트렌치코트를 선보였다. 여기에 누디한 크로스백을 매치해 도회적인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진세연도 최근 트렌치코트를 꺼내 입었다. 허리 라인을 묶어 부해 보이지 않도록 하고, 다리를 길어 보이게 연출했다. 클래식한 백을 매치해 트렌치코트의 매력은 살리되, 부츠나 워커, 구두 대신 캐주얼한 스니커즈를 매치해 영한 느낌으로 마무리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