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던 연예인과 결혼한 팬이야말로 진정한 ‘성공한 덕후’가 아닐까!
결혼에 골인한 팬-스타 부부들을 모아봤다.
#박해일
박해일은 과거 연극 배우로 활동할 때 관객으로 만난 아내와 결혼했다.
당시 경제적으로 여려웠던 박해일에게 술을 자주 사주고,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며 5년간 열애한 끝에 지난 2006년 부부의 연을 맺었다.
‘순정파’ 박해일은 데뷔 때부터 촬영이 없을 때는 늘 커플링을 손가락에 끼고 다니며 여자친구가 있다고 당당히 밝혀 왔다.
#전혜진
전혜진은 과거 ‘대학로 전지현’으로 불렸다.
인기가 많았던 전혜진을 쫓아다닌 남자 중엔 이선균도 있었는데!
첫눈에 반했어요.
친구가 전혜진과 같은 극단에 들어가 친해져서 제게 소개팅을 주선해달라고 부탁했어요.
(이선균, SBS ‘힐링캠프’에서)
두 사람은 6년간 열애해 지난 2009년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안영미
안영미는 일반인 남자친구에 대한 이야기를 종종 해오다가 지난 2020년 결혼했다.
안영미의 남편은 라디오를 통해 만나게 됐다.
지난 2015년 MBC FM4U ‘써니의 FM데이트’에서 안영미는 계속해서 “외롭다”며 투정했는데.
한 청취자가 안영미씨의 팬이라고 밝히며 소개팅을 하자는 제안을 했다.
실제로 청취자와의 만남을 가졌고, 그렇게 인연을 맺어 5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에까지 골인하게 된 것..!
안영미는 외국계 회사 재직 중인 남편으로 인해 현재 한국과 미국을 오가는 장거리 부부로 생활 중이라고!
#정상훈
정상훈도 팬과 결혼을 한 연예인 중 한명이다.
바야흐로 싸이월드 미니홈피 시절, 정상훈은 자신의 팬이라는 10살 연하의 여성과 쪽지를 자주 주고받았다고 한다.
어느 날 정상훈의 공연장 분장실로 팬이 찾아오게 됐고, 이후 연인으로 발전해 2012년 결혼했다.
결혼 후 승승장구 하게 된 정상훈은 아내를 ‘복덩이’라 불렀다고 한다.
두 사람은 슬하에 세 아들을 두고 있다.
#슈
슈의 남편 임효성은 결혼 전부터 SES 슈의 오랜 팬이었다고 한다.
농구 선수 출신인 임효성은 슈가 자신의 농구 인생에 동기 부여가 됐을 정도라고 밝힌 바 있다.
소개팅으로 슈를 만나게 됐지만 처음에는 차였어요.
아내가 연예인이라 제가 바로 다가가면 거부감이 들 것 같아 2년간 천천히 다가갔어요.
(임효성,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이세준
이세준은 신인 시절부터 자신의 팬이었던 여고생과 가끔 소통하면서 지냈다고 한다.
몇년 뒤 대학로에서 성인이 된 팬과 운명적으로 다시 만나 결혼에 골인했다.
한 번도 안 싸웠어요. 연애할 때도 결혼할 때도. 아내와 만난지 17년 정도 됐는데 (싸운 적) 없어요.
물론 참는 건 있죠. 그것 때문에 힘들다거나 앙금이 남아있던 적은 없어요.
내 기준이긴 하지만 아내는 어떨지 모르겠네요ㅎ
(이세준,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서)
#남경주
남경주도 팬과 친구처럼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한 케이스다.
뮤지컬 공연이 끝나고 사인을 요청했던 아내에게 첫눈에 반한 남경주가 차를 타고 쫓아가 연락처를 물어봤다고 한다.
1년 열애 끝에 결혼까지 골인했다.
#남희석
남희석 역시 치과 의사 아내 이경민 씨와 팬사인회 자리에서 만났다.
남희석은 사인을 받으러 온 아내가 함께 폴라이드 사진을 찍자고 한 순간, 첫눈에 반했다고!
남희석은 당시 찍은 폴라로이드 즉석 사진을 여전히 ‘보물’로 여기고 있다고 한다.
권태기를 느낄 때마다 ‘첫눈에 반했을 때를 잊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에 간직하고 있어요.
(남희석, KBS ‘미녀들의 수다2’에서)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