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최근 재혼 소식
이혜영도 재혼 응원해
69억 빚 청산 후 좋은 일만

이상민의 새로운 인생이 시작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이상민은 최근 “제게 많이 사랑하는 한 사람이 생겼다. 인생의 2막을 함께 나아가려 한다. 어떤 고난에서도 지켜주고 싶다는 마음이 들게 한 사람이고 이분과 함께라면 평생을 행복하게 함께 할 수 있을 것 같다. 뒤늦게 찾은 소중한 사람인 만큼 너무 조심스러워 주변 분들에게도 알리는 것이 늦어졌다. 놀라셨겠지만 함께 기뻐해 주시고 축복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다”라며 재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상민은 지난 4월 30일 구청에서 비연예인 여성과 혼인신고를 마쳤고, 법적으로 부부가 됐다고 하는데요~
비연예인인 아내를 위해 결혼식을 생략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이상민은 몇 차례의 제작, 사업 실패 등으로 69억 원 가량의 빚을 진 것으로 알려졌고, 이를 갚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잠시 활동을 중단하기도 했으나 ‘음악의 신’, ‘미운우리새끼’, ‘신발벗고 돌싱포맨’, ‘아는형님’ 등 고정적으로 출연하는 프로그램들에서 인기를 얻으며 제2의 전성기를 구가했는데요~
인기를 끈 것은 물론 69억 원의 빚을 다 갚기도 했다고 알려져 많은 이들의 박수를 받았습니다.

빚 청산과 함께 재혼이라는 또 다른 기쁜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이상민의 새로운 인생을 응원하고 나섰습니다.
특히 이상민은 지난 2004년 이혜영과 결혼했으나 이듬해 이혼,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혜영과 화해한 이상민은 서로를 방송에서도 종종 언급했고, 이혜영은 최근 “이상민 너.. 아휴 왜 이렇게 결혼도 못 하고 어? 내가 가슴이 아파. 방송국에서 마주치고 그러면 되게 좋을 텐데 행복한 가정을 좀 꾸렸으면 좋겠다”라며 영상 편지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이혜영의 말대로 새로운 가정을 꾸리게 된 이상민.
한 가정의 가장이 된 만큼 앞으로 더 활발한 활동 기대할게요~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