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 김동욱 발언
대놓고 김문수 지지
앞서 윤석열 탄핵 반대

가수 JK 김동욱이 김문수를 공개 지지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14일, JK 김동욱은 대선 후보인 국민의 힘 김문수를 공개 지지하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이날 JK 김동욱은 순대국밥 사진과 함께 “Back in 1990’s 이몸은 캐나다 최초의 수제 피순대를 만들어팔던 식당의 아들이었고 차이나타운에서 선지를 사서 지하철로 운반하던 시절을 떠올리며 소신 발언할게”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그러면서 “이번 대통령은 아무리 봐도 김문순대”라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JK 김동욱은 김흥국, 차강석 등과 함께 윤석열을 지지하는 입장을 고수해온 바 있습니다.
지난 3일에는 “대통령을 지키는 게 나라를 지키는 길이다! 공수처 who?”라고 소신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윤석열 전 대통령 탄핵과 관련해 “2060년이 대한민국이 붕괴되는 해가 될것이라는 영상들이 보일 때마다 설마설마 했지만 그렇게 빨리? 아니 그 전에 변할 것이아 나름 희망찬 주문을 걸었었다. 이제 생각이 바뀌었다. 전 세계가 예상하는 것보다 더 빨리 망할 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지배적이다”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또한 “우리 2030들! 이번 탄핵 반대 반국가세력 저지를 위해 열심히 싸은 거에 박수와 갈채를 보낸다”라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희망보단 절망적인 시기에 도달하게 될 현실이지만 무엇이 나를 뜨겁게 만들었고 무엇이 나를 살게 만드는가에 대한 질문은 끊임없이 던져야 할것 같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정치에 대한 관심을 꾸준히 드러내 온 JK 김동욱이 이번에는 김문수를 향한 지지 의사를 밝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