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선우용여 최근 근황
‘유퀴즈’ 출연 예고 영상
지난달 유튜브 영상 화제

배우 선우용여의 행보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최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시트콤의 대모에서 최고령 유튜버로 변신한 배우 선우용여’라는 제목의 예고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오는 21일 선우용여가 출연할 방송의 예고 영상인데요~
선우용여는 최근 공개된 유튜브 영상에서 아침마다 고급 외제차 벤츠를 타고 호텔 조식을 먹으러 다니는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이에 대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선우용여는 “일주일에 서너 번이지, 매일은 아니다”라고 해명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선우용여는 “날 돈 많이 쓰는 여자로 생각하지 마라. 사람들이 내가 진짜 조식 먹으러 오나 안 오나 물어본다더라”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선우용여는 여전한 미모와 젊음의 비결을 공개했는데요~
선우용여는 “‘용여야 잘 잤니?’라고 나한테 인사한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내가 예쁘게 하고 나가야 너도 행복하지?”, “오늘 뭐 입고 나갈까?”, “상쾌한 옷 입자” 등 아침 루틴을 재연해 보는 이들까지 미소짓게 했습니다.
선우용여는 “각자의 그릇대로 살면 된다. 그릇이 작은데 아웅다웅하다가 넘치면 나중에 속상하다”, “자기 자신을 위해 행복해야 한다. 내 몸을 사랑해줘라. 아흔살이 돼도 파이팅해야 한다” 등 본인의 신념을 전했습니다.
선우용여는 지난달 공개된 유튜브 영상에서 벤츠를 타고 호텔 조식을 먹으러 간 뒤 “돈을 아끼면 뭐 하냐, (죽을 때) 돈뭉치를 이고 지고 갈 거냐. 옷도 어떤 사람은 700만~800만원 1000만원짜리도 사더라”라고 명언을 남겨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