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미스춘향 진 선발됐던 신슬기
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2’ 출연하기도
티빙 오리지널 ‘피라미드 게임’으로 배우 데뷔
넷플릭스 오리지널 ‘솔로지옥 시즌2’의 출연자 신슬기가 데뷔한다.
신슬기는 지난 2020년 대학생 신분으로 춘향 선발대회에서 미스춘향 진을 차지했다. 서울대학교에 재학 중인 피아노 전공의 음대생이었던 신슬기는 수상소감으로 “전공이 피아노다. 춘향전의 사랑가를 편곡해 아름다운 광한루원을 배경으로 춘향과 남원을 전 세계에 알리고 싶다”라고 말하기도.
1998년생인 신슬기는 춘향 선발대회에 나서는 각오로 “슬기로운 꽃, 신념 있는 꽃, 행복을 전하는 꽃으로 피어나 세상에 희망을 전하는 미스춘향이 되겠습니다”라고 포부를 전한 바 있다.
실제 장래 희망으로는 아나운서가 되어 세상에 희망을 전해주고 싶다고 밝혔다.
신슬기는 2022년 겨울 공개된 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2’에 출연했다.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출연 이유에 대해 신슬기는 “오래 연애를 하지 않아 누군가를 만나고 싶다”라고 전했다.
이어 “동그랗고 반짝이는 눈이 매력”이라며 “다들 제 눈에 별 박았냐고 그러던데”, “제가 좋다고 하면 다 좋다고 하던데요?”라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꿈이 아나운서임을 앞서 이야기한바, 누리꾼들은 “아나운서의 시작을 솔로지옥에서 하는 건가”, “신슬기 양 너무 예쁘다” 등의 반응이 있었다.
신슬기는 티빙 오리지널 ‘피라미드 게임’을 통해 배우로 데뷔한다.
‘피라미드 게임’은 동명의 학원 심리 스릴러 웹툰을 원작으로, 매월 투표로 각자 등급이 매겨지고 F등급은 합법적 학교폭력 피해자가 되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에서 왕따를 벗어나 게임을 끝낼 저격수가 돼야만 했던 한 여고생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신슬기가 연기하는 서도아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의 반장이자 전교 1등인 인물이다. 모범적인 성격뿐만 아니라 통솔력과 리더십까지 지닌 근면 성실 캐릭터로 등장해 극의 이야기를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신슬기는 “솔로지옥2를 통해서 너무 과분한 사랑을 받은 것 같아 감사한 마음이 너무 크다. 연기자로서도 정말 열심히 준비할 테니 많은 응원과 관심으로 지켜봐 주신다면 좋은 모습으로 꼭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신예 배우들이 대거 출연을 확정 지어 기대가 모이고 있는 ‘피라미드 게임’은 2024년 티빙에서 공개된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