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민 유튜브 ‘명랑김정민’ 채널 개설
바디 프로필 준비 모습 보여
‘꽃뱀’ 논란 후 방송 복귀
배우 김정민이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28일 김정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브이로그를 오픈했다. 그동안 쉬면서.. 한 번도 쉰 적이 없다. 시작은 바디 프로필 도전기로 잡아봤다. 아무래도 운동은 많은 분이 공감할 수 있고 바프 도전하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아서 같이 도전해 보려고 한다”고 작성했다.
이어 “많은 사랑과 구독, 공감 댓글이 오가는 그런 공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작은 목표도 드러냈다.
지난 28일 김정민의 유튜브 채널 `명랑김정민`에 #아슬아슬바프도전기 #Vlog #명랑김정민 1화 D-89! 쉬운 게 하나도 없는 아슬아슬 바프 도전기!!!” 제목으로 영상이 공개됐다.
김정민은 영상 하단에 “데뷔 15년…. 운동 경력 곧 10년…. 운동, 식단, 벌크업, 유산소, 멘탈, 이거 무슨 제대로 되는 게 하나도 없네ㅋㅋ 인생 바프 한번 남겨보자 도전했는데 매일매일이 아슬아슬~ 업로드 직전까지 이걸 해, 말아 고민됐습니다. 일단 해보자고요!”라는 글이 게재해 시선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정민은 “첫 번째 주제는 바디프로필 도전이다. 일상, 좋아하는 것들을 나눌 생각”이라며 유튜브 개설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줄타기하듯 아슬아슬할 것 같다. 순탄치만은 않지만, 꾸역꾸역해내며 목표를 향해 걸어갈 것 같다. 경험상 힘들 때 회피를 하면 되는 일이 없었다. `저 언니는 힘들 때 저런 자세로 대처하는구나`라는 것을 공유하고 싶고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트레이너에게 “지난달 바디프로필을 찍었는 데 성공적이지 못해서 보완해 제대로 찍어보려고 한다”며 파이팅 넘치게 말하면서 운동에 집중했다.
김정민의 유튜브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고급 정보들!! 너무 좋아요~ 어느새 집중해서 보게 되는 영상이네요. 흐흐 꿀팁들 감사합니다~~ 다음 편도 너무 궁금해요!!”, “항상 열심히 하는 모습 좋아했었는데 다시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ㅠㅠ 운동 뽐뿌 오게 만드는 브이로그네요…! 구독 완료ㅎㅎㅎㅎ”, “언젠가 드라마나 영화에서 정민님을 볼 수 있었으면 하네요. 정민님은 연기할 때가 가장 이쁘고 멋있는데. ㅋㅋㅋ…. 응원합니다. 축하드려요” 등 그녀를 응원하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정민은 지난 2003년 KBS2 드라마 `반올림 1`으로 배우 고아라와 함께 데뷔해 예능에서도 활약했다.
하지만 2017년 전 남자친구 A 씨와의 법정 공방 논란으로 약 5년간 활동을 중단했다. 당시 A 씨는 “김정민과 교제하며 10억 원에 이르는 돈을 썼다”며 혼인 빙자 사기 혐의로 소송을 제기했다.
이에 김정민은 A 씨를 공갈미수 혐의로 맞고소해 소송 1년 만에 2018년 서로에 대한 고소를 취하했으나 A 씨는 공갈 혐의가 인정돼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이후 김정민은 `10억 꽃뱀` 악플에 대해 “10억은 전 남친이 사적 동영상 유포를 빌미로 제게 요구한 협박 금”이라고 해명했다.
이 사건으로 인해 김정민은 전국민에게 ‘꽃뱀’이라는 꼬리표를 달게 됐고, 그녀는 한동안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 하지만 최근 본격적으로 방송 활동을 다시 시작하면서 지난 8월 MBN `특종 세상`에 출연했다.
방송에서 그녀는 “전 남자친구와 사귀는 과정에서 성격 차이를 비롯해 여자 문제, 집착하는 부분들로 인해 이별을 요구했다. 그런데 그걸 받아들이지 않아 불화가 생겼다. 사귀는 과정에 썼던 돈, 여행 비용, 선물 등 합해서 1억을 요구하길래 돌려줬지만, 그 후에도 만나자고 하길래 거절했다. 그랬더니 요구하는 액수가 커지더라”며 억울함을 표현했다.
또한, “결과가 나오기 전에 바닥을 치게 된 이미지가 회복이 어려울 수 있겠다 싶어 합의했다. 상대방은 처벌받았고 저는 무죄로 재판을 마무리 지었다”며 재판 결과를 한 번 더 언급하며 대중에게 오해를 풀기 위해 노력했다.
방송 출연에 이어 유튜브 개설로 활동 영역을 넓힌 김정민이 과연 대중과 오해를 풀고 예전처럼 왕성한 활동을 이어 나갈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