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엄마 돼요!
최근 활동이 뜸해져 근황이 궁금하던 차, 갑자기 만삭의 D라인 셀카를 공개해 팬들을 깜짝 놀래킨 스타들이 있다.
곧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 스타들!
아름다운 D라인을 뽐내고 있는 예비 엄마 스타들의 일상을 살짝 들여다봤다.
박은지는 현재 임신 8개월 차다.
최근엔 마사지기를 이용해 부은 다리를 마사지 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정말 좋구나 다리 부기가 쏙 빠지는구먼”이라고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다리 위로 빼꼼히 드러난 볼록한 D라인도 시선을 끈다.
박은지는 지난 2018년 2살 연상의 재미교포 회사원과 결혼했다.
원더걸스 출신 우혜림도 곧 엄마가 된다!
태권도 선수 신민철과 8년 열애 끝에 결혼한 혜림은 결혼 1년 만에 엄마가 됐다며 임신 소식을 전했다.
저희 부부에게 아기 천사가 찾아왔어요! 이 기쁜 소식을 여러분과 나누게 되어 너무 설레고 떨립니다!
감사하게도 계획대로 아이가 찾아와줬고, 계획대로 잘 진행이 되고 있어서 출산하는 그날까지도 계획대로 잘 따라와 줬으면 좋겠어요!
(우혜림, 유튜브 ‘Lim’s diary 우혜림’에서)
두 사람은 아이의 태명을 ‘사랑이’로 지었다고 한다.
성유리는 지난 2017년 프로골퍼 안성현과 결혼해 현재 쌍둥이를 임신 중이다.
최근엔 럭셔리한 베이비샤워를 마치고 선물받은 쌍둥이 옷들을 자랑했다.
“울둥이 축하해”라고 새겨진 대형 풍선을 들고 행복한 베이비샤워 인증샷을 남기기도 했다.
임신 7개월차 이지혜는 볼록 나온 D라인 셀카를 종종 선보인다.
볼록 나온 배가 너무 좋다.
#임신7개월 #무거워 #숨차요 #임산부 #내인생의두번째배불뚝이 #신비로워 #세번은없음ㅋㅋㅋㅋㅋㅋㅋ #죽겠네ㅋㅋㅋㅋ
(이지혜 인스타그램)
배만 나온 듯 여전히 날씬한 각선미와 러블리한 임부복 사진과는 달리, 현실감이 돋보이는 해시태그가 웃음을 자아냈다.
태양은 ‘빅뱅 1호아빠’가 될 예정이다.
최근 아내 민효린의 2세 출산이 임박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팬들이 깜짝 놀랬는데!!
민효린 소속사 측은 “민효린이 조만간 출산을 앞두고 있지만, 두 사람이 조용히 출산하기를 원한다”며 출산 예정일 및 자녀 성별 등 구체적인 사항에 대해서는 공개하지 않았다.
두 사람은 2015년 6월 열애 인정 후 4년간의 공개 연애 끝에 2018년 2월 결혼했다.
임신 소식은 결혼 3년 만이다.
배우 윤소이도 얼마 전 만삭 화보를 공개하며, 결혼 4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다.
어려웠다. 그래서 조심스러웠다. 내내 기다렸다 기대와 설렘으로
이제 곧 만나러 간다. 주변에 많은 응원과 축하 말씀.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부끄럽지 않은 부모될 수 있도록 저희 부부 지금보다 더 열심히 성실히 모범적으로 살겠다
앞서 계신 이 시대의 엄마들 존경한다. 저와 비슷한 예비맘들 끝까지 함께해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윤소이 인스타그램)
최근엔 강원도로 태교 여행을 다녀온 근황을 전했다.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행복한 표정으로 여행을 만끽하고 있는 두 사람♡
편안한 옷차림 사이로 볼록한 D라인이 엿보인다.
이를 본 배우 김혜수는 하트 이모티콘으로 윤소이에게 응원을 전하기도 했다.
윤소이는 2017년 동갑내기 뮤지컬 배우 조성윤과 결혼했다.
배우 장승조의 아내이자 그룹 천상지희 출신 뮤지컬 배우 린아가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오랜만에 근황 전합니다. 아로에게 동생이 생겼어요~
로아야 안녕?^^ 무대는 잠시만 안녕~ㅠㅠ 건강한 임산부, 건강한 아기. 건강하게만 나와다오~~~
(린아 인스타그램)
장승조와 린아는 뮤지컬 ‘늑대의 유혹’을 통해 만나 연인으로 발전, 2014년 결혼해 4년 뒤 첫 아들을 품에 안았다.
둘째 ‘로아’는 오는 1월 출산 예정이라고.
배우 출신 사업가 이필립 아내이자 유명 인플루언서 박현선도 임신 중이다.
니트 롱원피스를 입고 안 감은 머리에 생얼로 출근을 했다며 근황 사진을 공개했는데.
미모 무엇..! 태명은 ‘곰동이’라고 한다.
그나저나 오늘 검진 다녀왔는데! 우리 곰동이는 엄청나게 건강하데요.
‘늘 제가 자는 포즈’ 한쪽 팔을 머리위로 들어 팔 베고 자는 포즈로 곰동이도 누워있어 너무 신기하고 놀랐어요. #곰동이는20주
(박현선 인스타그램)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