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출신 민하,
3년 열애 거쳐서
지난 2023년 결혼 발표
요즘은 조용히 연애를 이어오다 결혼을 발표하는 연예인들이 많은데요.

티아라 효민, 가수 윤하, 가수 이승윤 등 팬들과의 예의를 지켜 비밀 장기연애 끝에 결혼을 발표하는 모습이 많이 보입니다.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민하는 2016년 팀 탈퇴 이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다 2023년 갑작스럽게 결혼을 발표했는데요.
지난 2023년 2월, 민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을 통해 “항상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마음을 담아 전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어 오랜만에 손편지를 써봅니다”라며 조심스럽게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결혼식을 올리고 난 5월, 민하는 남편과 결혼식에서 찍은 사진, 그리고 나인뮤지스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민하는 꽃으로 둘러싸인 야외 결혼식장에서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자태를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결혼 상대인 남편이 3년간 열애한 남자친구였다는 사실에 많은 사람들에게 축하를 받았습니다.
2024년 5월 민하는 “사진첩 보다가 아이폰이 알려준 작년 오늘”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에서는 나인뮤지스 멤버들과 함께 한 웨딩 비하인드가 담겨 있었습니다.
청순한 드레스를 맞춰 입은 나인뮤지스 멤버들의 다정한 모습에 “왠 천사들이”라는 반응이 쏟아져 나왔습니다.
한편, 민하는 2008년 슈퍼모델 선발 대회에 참가해 9위를 차지하고, 2010년 나인뮤지스로 데뷔했습니다.

넘사벽의 비율과 남다른 비주얼로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었던 민하는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다 2016년 그룹을 탈퇴했는데요.
탈퇴 후 연기 활동으로 팬들을 만나온 민하는 유튜브 채널 ‘민하의 소소사소’를 운영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나인뮤지스 이후 근황이 궁금했는데, 좋은 소식이 있었다니 정말 놀랍네요~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