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
데뷔 전 렌즈광고로
이미 유명세…
아이브 안유진이 네파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한 근황을 공유하며 심플한 카키 컬러의 원피스와 함께 케주얼한 룩을 선보였습니다.
안유진은 더워진 요즘 날씨에 맞는 민소매 카키 원피스를 선보였는데, 아웃도어스러운 주머니나 스트링 디테일이 포인트였습니다.
함께 매치한 양이 그려진 네파의 양말과 흰색 샌들 운동화는 귀여움을 한 층 더 올려줬는데요.
청록색과 흰색으로 구성된 스카프를 맨 그레이 컬러의 백팩이나, 함께 착용한 작은 사이즈의 크로스백 역시 캐주얼함을 한 스푼 더해줬네요.
한편, 안유진은 엠넷의 ‘프로듀스 48’에 참여해 우승하며 ‘아이즈원’으로 데뷔했는데요.
방송 출연 이전에도 백현, 소유의 듀엣곡 ‘비가와’, 유승우, 산들의 ‘오빠’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비췄습니다.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가수 정세운의 데뷔곡 ‘JUST U’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거나 ‘Baby It’s U’ 무대에 백댄서로도 참여하는 등, 활발히 무대 경험을 쌓아왔습니다.
이후에는 ‘얼굴 천재’ 차은우와 ‘클리어틴’ 광고에도 출연했고, 특히 존슨앤드존슨의 아큐브 렌즈 광고를 통해 특히 얼굴을 많이 알렸죠.
프로듀스 48에 출연한 안유진을 보고 “렌즈 광고하는 걔 아니야?”라고 말하는 시청자들도 꽤 많았다고 하네요.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