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장원영 최근 근황
스케줄 중 찍힌 모습도 화제
‘프로듀스48’ 1위 출신
아이브 장원영의 말도 안 되는 비주얼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장원영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I left my love there, and brought your love here”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원영은 스케줄 중 차 안에서 아름다운 미모와 완벽한 몸매를 뽐내고 있는데요~
보라색 홀터넥 원피스를 입어 가늘고 길게 뻗은 팔, 다리와 곧은 어깨선이 그대로 드러나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장원영 비주얼을 본 누리꾼들은 “진짜 예쁘다”, “갈수록 더 예뻐요”, “전형적인 미인상으로 바뀌는 듯”, “스케줄 중이라 그런지 화려하게 예쁘네요”, “진짜 타고난 아이돌” 등 반응을 전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한 장원영은 아이돌 데뷔에 관심이 없었고, 아나운서, 변호사 등을 꿈꿨던 소녀라고 합니다.
하지만 초등학교 졸업 때쯤, 3살 위인 친언니 졸업식에 따라갔다가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눈에 띄었고,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데뷔를 위해 중학교를 중퇴했고, 이후 검정고시를 치러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졸업까지 마쳤다고 하는데요~
지난 2018년 Mnet ‘프로듀스48’에 출연해 최종 1위를 차지, ‘아이즈원’에 이어 ‘아이브’로 데뷔해 4세대 아이돌로 완벽하게 자리 잡은 장원영.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할게요~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