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팩트 예담,
과거 서바이벌 오디션 출연,
데뷔 이후 모습은…
데뷔 이전보다 데뷔 후에 훨씬 더 잘생겨졌다는 아이돌! 과연 누구일까요?

싸이와 박진영이 합작한 SBS 오디션 프로그램 ‘LOUD: 라우드’부터 Mnet ‘보이즈 플래닛’까지, 여러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얼굴을 알렸던 아이돌 이예담입니다.
이예담은 2023년 보이그룹 원팩트(ONE PACT)로 정식 데뷔했습니다.
하지만 데뷔 이후, 팬들 사이에서 그의 비주얼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이예담은 데뷔 전에도 뛰어난 실력으로 주목 받았지만, 데뷔 후에는 깔끔한 스타일링과 카메라 마사지가 더해져 더욱 세련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팬들 사이에서는 “예담이 데뷔하고 더 잘생겨졌다”, “비주얼 리즈 갱신했다”는 칭찬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데뷔 초보다 데뷔 후가 더 깔끔해진 아이돌은 정말 많지만, 이예담의 경우 눈에 띄는 변화로 많은 K-POP 팬들의 마음을 녹였습니다.
원팩트는 ‘one(원)’과 ‘impact(팩트)’의 합성어로 ‘하나로 모여 큰 임팩트를 만들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데요.

이예담은 팀 내에서 리드보컬과 막내를 맡아, 무대 위에서의 에너지와 매력을 발산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예담을 제외한 모든 멤버들이 재데뷔하기 때문인지, 타 그룹에서 볼 수 있는 첫 데뷔의 어색한 모습보다는 능숙한 면이 매력이 되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MBN의 예능 프로그램 ‘쇼킹나이트’에 출연하여 SE7EN의 ‘와 줘’와 ‘열정’ 무대를 선보이며 춤 실력을 뽐냈는데요.
지난 2월에는 원팩트의 세 번째 미니 앨범 ‘PINK CRUSH’의 타이틀곡 ‘100!’으로 활동을 이어나가기도 했습니다.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도전해 결국 데뷔까지 해내면서 팬들의 사랑까지 받고 있는 이예담! 앞으로의 활동도 응원합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