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전 세계적으로 셀러브리티 자녀들, 곧 금수저 스타들의 활약이 돋보이는데요. 우리나라의 경우도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현재 황신혜의 딸 모델 이진이부터 배우 이유비, 박시은 등 수많은 스타 2세들이 연예계에 데뷔해 연예인 부모님 못지않은 인기를 끌고 있죠.
부모에게 넘치는 끼와 재능, 남다른 외모를 물려받아 연예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스타 2세들. 그리고 지난주 또 한 명의 스타 2세가 모델로 변신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모델 출신 엄마 못지않은 늘씬한 기럭지와 귀여운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던 오늘의 주인공. 그럼 지금부터 지난주 깜짝 데뷔 소식을 전해 화제가 된 오늘의 주인공을 함께 보실까요?
지난주 깜짝 데뷔 소식으로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주인공은 바로 모델 겸 배우인 변정수의 딸, 유채원입니다. 지난주 모델 매니지먼트사 에스팀은 그녀와 크리에이터 겸 모델 전속계약 소식을 알려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로써 유채원은 우리나라 탑 모델이라 불리는 장윤주, 한혜진, 수주, 정호연, 김진경과 한솥밥을 먹게 되었죠.
그녀는 어린 시절부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호야’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대중들의 큰 관심을 받았는데요. 방송에 등장할 때마다 실시간 검색어에 ‘폭풍 성장’, ‘변정수 딸’로 이름을 올리며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했죠. 모델 엄마의 우월한 우전자를 물려받은 유채원은 떡잎부터 달랐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엄마와 함께 수많은 동반 화보를 촬영하며 그 재능을 인정받았죠.
그리고 재작년 엄마와 함께 JTBC 예능프로그램 <유자식 상팔자>에 출연해 다정한 모녀의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당시 유채원은 엄마인 변정수와 티격태격하며 친구 같은 모녀 사이를 자랑하며 모두의 부러움을 샀죠. 또 한편으로는 변정수는 딸 유채원에 대해 “고기 없음 밥을 못 먹는다“라며 체중을 관리하지 않는 딸에 불만을 드러내 시청자들의 웃음을 사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지난해 2019 F/W 밀라노 패션 위크에 모습을 드러낸 유채원은 당시 방송 모습과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등장해 네티즌들을 깜짝 놀라게 했는데요. 패션위크 막스마라 쇼에 나타난 그녀는 오버사이즈 재킷과 호피무늬 치마를 완벽하게 소화했죠. 또 검고 긴 생머리에 레드 립이 강조된 메이크업은 그녀의 갸름한 얼굴형과 뚜렷한 이목구비를 더 돋보이게 만들었습니다.
그렇게 지난해 2019 F/W 시즌 컬렉션 기간 밀라노 패션 위크에 엄마 변정수와 함께 참석하며 본격적으로 모델 활동의 신호탄을 올린 유채원. 당시 그녀의 의상은 직접 스타일링한 의상으로 스트리트 패션 포토그래퍼들의 플래시 세례를 한 몸에 받았다고 하는데요. 유채원은 전 세계 셀럽들이 모이는 패션위크에서 어린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남다른 끼와 모델로서 재능을 보여주었다고 하죠.
이에 변정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1년 동안 몰랐던 너의 모습“이라는 글과 함께 딸 모습이 담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모델 못지않은 자연스러운 표정과 당당한 애티튜드가 돋보이는 사진 속 유채원. 네티즌들은 그녀를 아이돌 출신 배우 설리 닮은 꼴로 뽑으며 “역시 피는 못 속인다“, “채원이 너무 매력 있다” 그녀에게 보내는 응원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올해 21살, 인기 셀럽으로 급부상한 유채원은 인스타그램 계정은 오픈 한지 몇 달 만에 팔로워가 1만을 넘었을 정도로 대중의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감각적인 사진들로 채워진 그녀의 인스타그램은 수많은 인스타그래머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죠. 그뿐만 아니라 그녀는 변정수의 유튜브 채널 ‘나는 변정수다’에 출연해 친구 같은 ‘모녀 케미’로 구독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달 서울 성수동에서 열린 샤넬 컬렉션에 참석해 에스팀 탑 모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 그녀는 이번 달 본격적으로 인플루언서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최근에는 유명 뷰티 브랜드 어뮤즈 크루 활동 소식을 알렸죠. 한편 유채원은 현재 뉴욕의 유명 디자인 스쿨인 SVA (School of Visual Arts)에서 그래픽 디자인을 전공하는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앞으로 에스팀과 함께 모델뿐 아니라 유튜버, 아티스트로서 다재다능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하죠. 이에 에스팀 모델 관계자는 “앞으로의 성장이 기대되는 유채원과의 새로운 인연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유채원은 준비된 인플루언서로 그녀의 향후 모든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며, 크리에이터 겸 모델로서 그녀의 도약을 기대한다“라고 전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