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지진희 결혼 화제
최고 전성기 때 아내 택해
6년 열애 끝 사랑꾼다운 선택

배우 지진희의 아름다운 러브스토리가 화제인데요~
지진희는 명지전문대학 시각디자인과를 졸업해 제일기획 그래픽 디자이너로 근무한 뒤 사진 작가 어시스턴트를 하다가 데뷔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난 1997년 광고 모델, 1998년 연극 활동을 거쳐 1999년 조성빈의 뮤직비디오를 출연해 본격적인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2003년 ‘러브레터’, ‘대장금’ 등으로 어마어마한 인기를 끌었는데요~

이후에도 ‘파란만장 미스김 10억 만들기’, ‘봄날’, ‘결혼 못하는 남자’, ‘동이’, ‘부탁해요 캡틴’, ‘따뜻한 말 한마디’, ‘블러드’, ‘애인있어요’, ‘미스티’, ’60일, 지정생존자’, ‘언더커버’, ‘D.P.시즌2’, ‘가족X멜로’, ‘킥킥킥킥’ 등 최근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특히 지진희를 스타덤에 올려준 ‘대장금’은 시청률 50%를 넘는 인기로 중국 한류 열풍까지 불러 일으킨 바 있습니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어마어마한 인기를 끌고 있던 지진희는 최고 전성기 당시인 2004년, 6년째 열애 중이던 여자친구와 결혼을 결정합니다.

한류스타로 발돋움하던 시절, 많은 이들이 반대했던 지진희의 선택은 의문을 자아냈는데요~
지진희의 아내는 스튜디오 보조 작가 시절 반해 만난 4살 연하의 그래픽 디자이너로, 지진희는 박봉에도 힘든 시기를 지나온 자신을 기다려준 여자친구를 위해 ‘전성기 때 결혼’이라는 엄청난 선택을 하게 됩니다.
결혼 당시, 지진희는 “신부는 6년간 매일같이 나를 설레게 하는 사람이다”라는 말을 남겨 화제를 모았습니다.

최근 출연한 방송에서도 지진희는 “결혼한 지 20년 동안 아내가 매일 매 순간 단 한 번도 안 예뻐 보였던 적이 없었다”라고 밝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오랜 시간 활동해 오면서 구설에 오르내린 적 없는 지진희가 유부남인데도 여전히 여심을 사로잡는 이유가 있는 것 같네요~
한편 지진희는 최근 시작한 ‘킥킥킥킥’을 통해 역대급 코미디 연기를 펼치고 있는데요. 장르가 바뀌어도 기대되는 지진희의 활약, 대단하네요~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