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보라 최근 근황
결혼 11개월 만에 이혼
이혼 발표 하루 만에 소식

배우 김보라가 결혼 11개월 만에 이혼 소식을 전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는데요~
김보라 소속사 눈 컴퍼니 측은 “따뜻한 응원을 보내주셨던 많은 분들께 이러한 소식을 전하게 되어 진심으로 송구스럽다. 신중한 고민 끝에 충분한 대화를 거쳐 상호 합의하에 원만히 이혼 절차를 진행했으며, 최근 모든 절차를 마무리했다”라며 김보라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김보라는 이혼 소식이 알려진지 하루 만에 SNS를 통해 근황 사진을 여러 장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공개된 근황 사진 속 김보라는 제26회 전주국제영화제를 찾은 모습으로, 폐막식 큐시트, 대기실, 폐막식 후 뒤풀이, 간식, 일상 등 다양한 사진들을 담았습니다.

특히 마지막에는 “우리는 행복했다”라고 멘트가 적힌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이는 제26회 전주국제영화제에 대한 마음인 것으로 보이나, 최근 이혼 소식을 전한 만큼 결혼에 대한 마음일 수도 있다는 추측이 쏟아져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편 김보라는 지난 2021년 영화 ‘괴기맨숀’을 함께 촬영한 7살 연상의 영화 감독 조바른과 3년 여의 열애 끝에 지난해 6월 결혼했습니다.

하지만 결혼한지 11개월 만에 이혼 소식을 전해 이혼 사유에 대한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지난 2005년 드라마 ‘웨딩’으로 시작으로 아역 배우로 활동, 다수의 작품을 통해 연기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김보라는 지난해 ‘백설공주에게 죽음을-블랙아웃’을 통해 또 한 번 연기력을 입증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