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최근 근황 사진
‘수영복’으로 시선강탈
역시 원조 몸매 종결자

‘원조 몸매 종결자’ 소유의 최근 행보가 화제인데요~
소유는 최근 여름 분위기가 물씬 나는 수영복 화보를 공개해 ‘썸머퀸’다운 존재감을 과시했습니다.
공개된 화보는 ‘다시 튀는, 다시 즐기는 청량한 순간’이라는 의미의 ‘RE:SPLASH’ 콘셉트로 진행됐는데요~
수영복 브랜드 레노마의 ‘인도어’ 및 ‘비치’ 캡슐 컬렉션을 착용해 소유의 독보적인 몸매를 드러냈습니다.

소유는 오렌지, 네이비, 하늘색 컬러의 수영복들을 입고 청량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발산해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특유의 건강한 이미지와 완벽한 바디라인으로 실내 수영복 라인인 ‘인도어’ 컬렉션의 몽환적인 무드는 물론, 야외 수영장·바닷가에서 즐기기 좋은 ‘비치’ 컬렉션의 스포티한 분위기까지 모두 소화해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 소유.
소유가 착용한 수영복 브랜드 관계자 측은 “이번 캡슐 컬렉션은 해안선에서 받은 영감을 바탕으로 자연의 색조와 패턴을 더해 바다의 청량한 무드를 담았다. 소유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올여름 스윔웨어 스타일링에 참고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소유는 지난 2010년 씨스타로 데뷔해 ‘So Cool’, ‘Alone’, ‘Loving U’, ‘Give It to Me’, ‘Touch My Body’, ‘Shake It’, ‘I Swear’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썸머퀸’ 자리에 올랐습니다.
씨스타 해체 후에도 솔로, 예능, 유튜브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소유는 데뷔 시절부터 탄탄한 몸매로 유명, 수영복 몸매를 공개할 때마다 화제를 모았기 떄문에 이번 화보 역시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