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도 취향이 있듯 소속사도 취향이 있다고들 하죠. 그래서 종종 소속사 이름을 따 ‘OO상’과 같은 말이 있기도 한데요. 외모에서 풍기는 분위기나 느낌이 비슷했던 사람들이 알고보니 같은 소속사인 경우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잘 나가는 SNS 인스타 여신들이 알고보니 같은 소속사였다고 합니다. 그 소속사와 비슷한 분위기 여신으로 화제된 그녀들은 누구일까요?
첫번째 주인공은 배우 고윤정입니다. 고윤정은 1996년생으로 올해 24살인데요. 뚜렷한 이목구비로 한 눈에 들어오는 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의 소속사는 MAA로 알려져있죠.
고윤정은 배우로 정식 데뷔하기 전에도 대학생 잡지인 ‘대학내일’에 표지모델로도 등장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 나이대답게 대학내일에도 참 잘 어울렸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예쁜 얼굴과 패션 등으로 셀럽으로서 활약하고 있었다고 하네요.
고윤정은 연기 전공은 아니고 미대 출신이라고 하는데요 고윤정은 서울여자대학교 현대미술과에 다닌다고 합니다. 특유의 분위기가 특히 매력적인 고윤정인데요. 미대 여신, 인스타 셀럽에 이어 배우로서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일 지도 궁금해집니다.
두번째 주인공은 홍수주인데요. 이름은 몰라도 얼굴은 익숙하실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쇼핑몰 피팅 모델로 활동하기도 했고 인스타그램에서 잘 알려진 셀럽이니 말이죠. 얼굴은 작은데 눈코입은 뚜렷한 홍수주, 한번 보면 기억날법한 외모를 갖고 있습니다.
인스타 여신같은 분위기를 갖고 있는 홍수주인데요. 홍수주는 여성 쇼핑몰 ‘임블리’에서 피팅 모델로 활동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임블리 측에서 인스타그램을 보고 컨택이 왔었다고 하죠. 피팅 모델 당시 프로필을 보면 키는 164cm인데 44반 정도의 옷 사이즈를 가지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얼마나 말랐는지 상상하기도 힘든 것 같습니다.
쇼핑몰 모델이자 인스타 셀럽으로 주목받았던 홍수주는 연예계로 진출하지 않을까하는 사람들의 기대대로 연예계의 발을 들여놓았습니다. 그녀는 현재 신예모델로서 활동하고 있다고 하죠. 특히 SM 스테이션 중 엑소 찬열의 ‘봄 여름 가을 겨울’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면서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당시 SM 연습생이냐는 말이 떠돌기도 했는데요. 그녀는 MAA 소속 신예 모델이었습니다.
또 그녀는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때문인지 올해 화장품 브랜드 ‘구달’의 브랜드 모델이 되기도 했습니다. 증명사진만 봐도 잡티 없이 깔끔한데다 또랑또랑한 눈동자와 깔끔한 이목구비가 눈에 띄는데요. 이러한 모습과 신비로운 분위기가 더해져 모델로서 걸맞았던 것 같습니다. 홍수주,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활약할지가 기대되는 신예입니다.
또 한 명의 막강한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마지막 주인공입니다. 모델 성지영인데요. 성지영 역시 MAA엔터에 소속돼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오똑한 콧대와 도톰한 입술, 나른한 듯한 눈이 매력적인 모델이죠.
성지영의 인스타그램 팔로워수는 약 23만 8천 명인데요. 그녀의 인스타그램 사진들만 보더라도 왜 이렇게 많은 팔로워가 있는지 알 것만 같습니다. 예쁜 얼굴과 쭉 뻗은 몸매는 물론 인스타감성이 가득한 사진들이 피드에 한 가득 채워져 있었기 때문입니다. 단순히 예쁜 것뿐 아니라 분위기로 매혹시켜야한다는 요즘, 성지영은 트렌드에 딱 맞는 스타일이었습니다.
그녀는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 영상을 촬영하기도 했는데요. 어디선가 본듯하다면 이런 홍보 영상에서 보셨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신선하게 예쁜 마스크가 매력적이죠. 인스타그램에서 선보인 화장과는 또 다른 스타일인데요. 이 스타일도 잘 어울리는듯 합니다.
오늘 알아본 3명은 전체적으로 ‘인스타 여신’에 분위기와 감성이 가득 담긴 독특한 포인트가 있는 셀럽들이었는데요. 신기하게도 이 세 사람의 소속사는 MAA엔터테인먼트로 같은 곳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사실이 알려지자 커뮤니티 등에서는 소속사 취향을 알겠다는 반응도 나왔다고 하는데요. 다 다르면서도 공통적인 분위기나 느낌이 정말 있는 것 같네요!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