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꼭 해야 된다고 생각해요.” 영국을 대표하는 팝스타 아델이 컴백했습니다. 요즘 여기저기서 아델에 관한 소식이 많이 들리는데요.
새 앨범도 새 앨범이지만 새 남자친구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그런 가운데, 이번에는 동료 가수를 향한 뜻밖의 조언이 화제입니다.
아델은 최근 SiriusXM에서 인터뷰에서 동료에게 결혼을 권고(?)해 눈길을 끕니다. 본인은 이혼을 겪었는데 말이죠.
아델이 결혼을 권한 스타는 다름아닌 존 메이어.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팝스타인데요.
팝계에서 애덤 리바인과 함께 쌍벽을 이루는 바람둥이로 소문난 인물이기도 하죠.그와 스캔들이 났던 스타는 제니퍼 러브 휴잇, 제시카 심슨, 제니퍼 애니스톤, 르네 젤위거, 테일러 스위프트, 케이티 페리 등…참 많은데요.아델은 존 메이어와 온라인으로 진행한 인터뷰에서 존 메이어가 “결혼을 해야 할까?”라고 묻자 이렇게 말합니다. 당신 꼭 결혼해야 돼요. 그거 정말 멋진 거거든요, 결혼 말이에요. 본인은 결혼에 한 번 실패했으면서 존 메이어에게 결혼을 하라고 한 이유가 뭘까요?결혼을 해야 될 것 같아요. 이유는 말할 수 없지만, 저는 다시 결혼할 마음이 분명 있어요. 진짜요. 결혼 생활을 하면서 인생에서 가장 안전한 느낌을 받았거든요. 슬프게도 잘 안 됐지만요. 결혼했을 때가 그리워요. 경험에서 우러난 아델의 솔직한 조언에 존 메이어는 “언젠가는 하겠다”고 답했습니다.아델은 전남편인 사회사업가 사이먼 코넥키와 오랜 연애 끝에 2018년 결혼, 아들 안젤로를 얻었습니다. 하지만 2019년 둘은 이혼하는데요. 이혼 후 아델은 영국 보그와의 인터뷰에서 “결혼은 내게 맞지 않다는 걸 깨달았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아델은 유명 스포츠 에이전트인 리치 폴과 연애 중입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