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여름부터 가을, 겨울까지 이 아이템 없으면 스타일링 하기 힘들다는 그 아이템은!!! 바로, 요즘 셀럽들도 푹 빠진 카디건 이다.
자칫 잘못 입으면 나이 들어 보이고 후줄근해 보일 수 있는 카디건룩!! 셀럽들의 코디를 참고해 200% 활용해보자.
@블랙핑크 지수
러블리한 카디건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블랙핑크 지수의 데일리룩을 참고하면 된다.
밋밋한 카디건의 어깨를 살짝 내려 오프숄더 느낌으로 연출하는가 하면!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해 스쿨룩 느낌으로 연출하기도 한다.
핑크 카디건엔 바이올렛 백을 매치해 사랑스러운 카디건 룩을 완성하기도 했다.
어깨를 덮는 와이드 칼라 디자인의 카디건은 보호 본능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같은 컬러의 터틀넉을 이너로 매치해 보온성도 UP!
@헤이즈
흔하지 않은, 통통 튀는 카디건룩을 연출하고 싶은 날, 헤이즈의 일상 패션을 살짝 들여다 보는 것을 추천한다.
할머니 옷장에서 꺼낸 듯한 난해한 플로러 패턴 카디건..
이걸 또 핑크 립까지 더해 소화해버리는 헤이즈는 그야말로 소화력 장인이다.
어던 컬러의 카디건이든 마구 소화해버린다.
헤이즈는 비비드한 카디건을 입을 땐 오히려 립도 화려하게 포인트를 줘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살린다.
크롭트 기장을 택해 잘록한 허리 라인을 어필하는 것도 잊지 않는다!
@장재인
최근 SNS에서 “이 카디건 어디 거예요?” 질문이 쇄도했던 장재인의 카디건룩이다.
심플한 블랙 앤 화이트 배색과 단추 포인트가 마치 트위드 재킷을 연상시킨다. 트위드 디자인은 자칫 나이 들어 보일 수 있지만!
장재인은 빈티지한 벨트와 청바지를 매치해 한층 영하고 밝은 스타일로 풀어냈다.
장재인의 일상 패션을 살펴보면, 그래니룩의 진수를 엿볼 수도 있다.
오버핏 카디건에 빚티지한 패턴의 롱 스커트, 여기에 오래된 듯한 가죽 부츠까지!
꾸안꾸 스타일은 연출하고 싶다면, 무심히 비니를 푹 눌러써볼 것.
@오연서
성숙하고 우아한 분위기의 카디건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오연서의 SNS를 팔로우하길!
심플 is the 베스트. 숏 기장의 카디건에 데님 팬츠를 입은 게 끝이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스타일링한 대신, 데님 팬츠를 약간 헐렁한 보이프렌드 핏으로 택해 트렌디한 느낌을 줬다.
브이라인의 카디건을 입을 땐 포니테일로 머리를 묶어 가녀린 목선과 쇄골 라인을 드러내는 것도 포인트다.
이때!! 흐트러진 듯한 잔머리가 포인트란 사실!
오연서처럼 베이직 카디건에 선글라스와 목걸이, 레드 립을 곁들이는 것도 좋겠다.
차분하게 늘어지는 로우테일을 연출한다면 그야말로 럭셔리한 분위기 뿜뿜!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