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애매한 요즘, 상의, 하의 매치가 어려운 스타일링 곰손들을 위해 준비했다!
스타일링 고민 필요없는 원피스 로 가을 가을한 룩을 연출한 셀럽들을 모아봤다. 어떤 원피스가 핫 한지, 원피스로 어떤 코디 를 연출했는지 살펴보자☆
#1 전소미
전소미는 화려한 패턴의 미니 원피스에 롱 부츠를 신어 간단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아우터만 걸쳐주면 겨울 데일리룩도 문제없다.
짧은 기장과 무릎 아래에서 딱 멈춘 부츠 기장은 키가 더 커 보이게 하는 신의 한수!
#2 수지
수지 역시 화려한 패턴 원피스와 니하이 부츠를 믹스매치했다.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화려한 패턴이 시선을 사로잡고 계절감도 살릴 수 있는 룩이다.
#3 화사
이번 F/W 시즌엔 과감하고 화려한 프린지 원피스 하나쯤 갖춰두는 게 어떨까. 연말 파티룩까지 알차게 활용할 수 있다!
복고풍이 인기를 끌면서 바디라인을 따라 촤르르 흐르는 프린지 디테일이 인기다. 화사처럼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
#4 한예슬
한예슬은 도트 원피스로 복고 패션을 완성했다. 원피스와 슈즈 컬러가 대비돼 상큼 발랄하다.
#5 손나은
레트로 무드의 강세가 이어지면서 데님에 대한 인기가 꾸준하다.
손나은은 데님 원피스에 모던한 느낌의 그레이 컬러의 가방과 블랙 앵클부츠를 곁들이니, 캐주얼할 것만 같은 데님 원피스가 세련미를 장착했다.
#6 레드벨벳 조이
올가을 눈여겨 봐야 할 원피스 디자인은 바로 패턴과 프릴의 조합!
적당히 부푼 소매 하며 그래니룩을 연상케 하는 빈티지한 패턴 조합까지, 그야말로 트렌디한 요소가 가득하다.
조이처럼 허리선을 벨트 로 살짝 조이면 더욱 스타일지수 UP
#7 김사랑
김사랑의 원피스 활용법은 좀 더 실용적이고 편안하다.
스포티할 것만 같은 패딩 베스트와 시크미 뚝뚝 떨어지는 블랙 원피스 매치라니!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살리는 팁 오브 팁 단, 컬러를 맞춰야 무난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8 카드 전소민
여름철 데님 원피스를 활용한다면 가을철 스타일링 폭이 더욱 넓어질 것.
전소민처럼 핫한 빈티지 카디건을 걸쳐주면 힙한 무드 물씬!
#9 혜리
순백의 원피스는 컬러 아이템들로 포인트를 주는 재미가 있다.
혜리처럼 오렌지 구두로 발랄하게 마무리하거나 우아한 스카프로 단아한 분위기를 연출해보길!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