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출신 이나은 근황
왕따 논란·레전드 열애설 등
데뷔하게 된 우여곡절 눈길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나은의 최근 모습, 궁금하지 않으세요~?
최근 이나은은 전시회를 즐기고 있는 일상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나은은 “짜증내지 않기! 투덜대지 않기!”, “행복에 집중하기, 욕심 부리지 말기” 등의 글귀가 적힌 티셔츠 사진도 공개해 현재 심정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이나은은 최근 ‘서울 패션위크'(SEOUL FASHION WEEK) 2025 S/S 로에 컬렉션 행사에도 참석하며 본격적인 복귀에 시동을 걸기도 했습니다.
이나은은 2021년 에이프릴 왕따 논란에 휩싸이며 활동을 잠정적으로 중단한 바 있는데요.
당시 에이프릴을 먼저 탈퇴했던 이현주가 이나은 등 멤버들에게 왕따를 당했다는 주장을 했고, 결국 법정 다툼으로까지 이어졌습니다.
이에 이나은은 촬영 중이던 SBS ‘모범택시’ 하차는 물론 연예계 활동을 중단할 수밖에 없었어요.
재판까지 끝난 현재, 복귀를 꿈꾸고 있는 이나은에게 팬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그도 그럴 것이 이나은은 연예인이 되기 위해 어마어마한 노력을 기울였던 바 있기 때문입니다.
이나은은 어린 시절부터 연예인을 꿈꿨고, 중학교 1학년 때 서울로 혼자 올라와 오디션을 보러 다녔다고 합니다.
2014년 JYP 엔터테인먼트와 연습생 계약을 맺고 서울, 대전을 오가며 진로에 대한 고민을 펼쳤지만, 부모님의 반대로 서바이벌 프로그램 출연 대신 퇴사를 결정했습니다.
하지만 꿈을 포기하지 못한 이나은은 고등학생 된 뒤 DSP미디어의 캐스팅 제안을 받고 에이프릴로 데뷔해 인기를 끌기 시작합니다.
결국 에이프릴은 해체했지만, 배우로서 꿈을 키웠던 이나은의 또 다른 도전을 볼 수 있겠죠~?
복귀 후 작품 소식보다 열애설 소식을 먼저 들고 오기도 했지만, 대중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는 것만큼은 확실한 것 같네요!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