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내 여자라니까’
싸이가 만든 레전드 고백송
싸이→성시경→주인 찾아

성시경이 듣자마자 빵 터져 구르면서 웃었다는 노래가 있는데요~
그 노래는 이승기에게 ‘국민 연하남’ 타이틀을 안겨준 이승기 정규 1집 타이틀곡 ‘내 여자라니까’입니다.
지난 2004년 발매된 곡, ‘내 여자라니까’를 만든 사람의 의외로 가수 싸이로 알려져 있는데요~
싸이는 본인이 이 노래를 부르기에는 너무 ‘제비 같아’ 보여 어울리지 않는다고 판단했고, 이에 절친한 사이인 성시경에 제안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성시경 역시 본인 이미지에 잘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해 결국 고등학생의 나이로 데뷔한 신인 가수 이승기에게까지 이 곡이 넘어갔다고 하는데요~
이승기는 편안한 음색으로 도입부를 시작해 후렴 부분에서 애절함의 극치를 표현해, 10대의 신인 가수인데도 가창력을 제대로 선보이게 되는데요.
‘내 여자라니까’는 현재까지도 연하남의 고백송 중 최고로 손꼽히는 명곡입니다.
이승기는 실제로 마음에 드는 여성을 위해 ‘내 여자라니까’를 부른 적이 있다고 밝히기도 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현재는 ‘누나’가 아닌 5살 연하의 배우 이다인과 결혼해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최고의 ‘국민 연하남’에서 전 국민이 좋아하는 ‘국민 남친’, ‘국민 사위’ 타이틀을 거쳐 한 가정의 남편, 아빠가 된 이승기.
‘내 여자라니까’를 뛰어 넘는 ‘인생곡’을 또 만날 수 있을지, 많은 대중의 기대가 쏠려 있을텐데요.
가수, 배우, 예능인으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친 이승기가 ‘진짜 본업’인 가수로 돌아올 날을 기다려볼게요~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