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출신 배우 강혜원
연습생 때부터 남다른 비주얼
‘프로듀스48’ 당시 실력 화제
배우 강혜원의 최근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강혜원은 최근 본인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강혜원은 사진 촬영에 한창인 모습인데요~
쉬는 시간에 찍힌 듯 진한 메이크업에 블랙 드레스를 소화하고 있는 강혜원의 비주얼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평소 남다른 미모로 유명한 강혜원은 이날 역시 작은 얼굴, 가녀린 몸매, 뚜렷한 이목구비, 우월한 비율로 눈길을 끌었는데요~
강혜원의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예쁘다”, “명품과 명품의 만남”, “이런 콘셉트 더 많았으면”, “진한 화장도 예뻐요” 등 반응을 전했습니다.
한편 연습생 생활을 위해 상경한 강혜원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를 다니면서 데뷔를 준비했고, 몇 차례 데뷔 실패를 맛보게 됩니다.
지난 2018년 Mnet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48’에 출연한 강혜원은 최종 순위권에 들면서 ‘아이즈원’으로 데뷔하게 됩니다.
‘프로듀스48’ 당시 노래, 춤, 랩 등 출중한 실력을 보이지 못했던 강혜원은 빼어난 비주얼과 다른 참가자들을 배려하는 인성 등으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아이즈원 해체 후 배우로 전향한 강혜원은 ‘일진에게 반했을 때’, ‘청춘 블라썸’, ‘소년시대’ 등으로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최근 화제작 ‘선의의 경쟁’에서 상위 1% 채화여고 ‘가십의 여왕’ 주예리 역할을 맡아 열연해 호평받았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