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환희,
‘현역가왕2’ 전국 투어
‘건강 문제’로 불참…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멤버 가수 환희가 건강 문제로 ‘현역가왕2’ 전국투어 일부 공연에 불참하게 됐습니다.
콘서트 제작사 MA엔터테인먼트는 12일, “환희가 건강상의 이유로 오는 17일 창원 공연을 시작으로 전주, 대전, 안양 무대에 참석하지 못하게 됐다”며 입장을 전했습니다.
이어서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내린 결정인 만큼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는데요.
갑작스러운 환희의 불참으로 인해 환불을 원하는 관객은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받을 수 있다고 안내했습니다.
환희는 지난 10일,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현역가왕2’ 전국투어 대구 공연까지 무대에 올라 팬들과 만났습니다.
정통 트로트 솔로 무대는 물론, 강문경과의 듀엣 무대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는데요.

특히 나훈아의 ‘사모’ 무대에서는 특유의 감성 짙은 보컬로 관객들의 마음을 울렸습니다.
그는 “트로트를 시작하고 나서 꼭 신인 시절로 돌아간 것처럼 매 순간이 새롭고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지난해 MBN ‘현역가왕2’를 통해 첫 트로트 도전에 나선 환희는 최종 8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고, 이후 본격적인 트로트 가수 활동에 돌입했습니다.

최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도 트로트 무대 준비 과정과 팬들과의 에피소드를 전하며 변신 이후의 진솔한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한창 새로운 음악 인생을 펼쳐가던 환희인 만큼 이번 활동 중단 소식은 팬들에게도 아쉬움으로 다가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건강인 만큼,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다시 무대 위에서 건강한 모습으로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