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라라♥손민수 근황
난임 끝에 임신 소식 전해
안타깝게도 입덧 심하다고

개그우먼 임라라의 임신 근황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임라라는 최근 “임신축하해주신 모든분들 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많은 임신 선배님들의 염원과 반대로 저는 아쉽지만 입덧에 제대로 당첨이 됐어여….DM 답장 다 못드려 죄송한 마음. 아주버님의 임신축하 꽃다발 고맙습니다!”라는 글과 근황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임라라는 입덧 중에도 어느 때보다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인기 커플 유튜버 임라라, 손민수는 지난 2023년 10년 여의 열애 끝에 결혼했으며, 난임, 시험관 시술 경험 등을 공개해온 바 있습니다.

지난달에는 난임 스트레스로 인해 지금까지 중 가장 심하게 싸웠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후 임라라는 ‘나팔관 조영술’까지 받았고, “너무 아파서 어지럽고 숨도 안 쉬어질 정도였다”라며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지난 11일, 임라라는 드디어 임신 성공 소식을 전해 팬들의 박수와 축하를 받았습니다.
임라라는 “저희 부부에게도 아기가 찾아와주었어요! 저희에게도 이런 날이 오다니 꿈만 같고 아직도 믿기지 않아요”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저희의 기쁨이 다른 난임부부들에게 또다른 좌절을 느끼게 해드릴까봐 죄송스런 마음도 큽니다. 저희도 너무나 그 마음을 잘 알고 있는 만큼 언젠가 기적과 같은 순간이 꼭 함께하길
늘 응원하고 기도하겠습니다! 댓글로 많이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많은 이들의 축하와 걱정 속 최근 근황까지 전하고 있는 임라라, 손민수. 무사히 출산했으면 좋겠네요~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