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동네친구 강나미’
일본에서 찍은 영상
전 여자친구 만나 화제

가수 강남이 깜짝 놀랄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22일 강남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에는 ‘1분 안에 에키벤 사오기 가능? 에키벤에 목숨을 건 타임어택(feat.낙오). 신칸센 1일 12에키벤 도장 깨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 강남은 유튜브 제작진들과 함께 신칸센을 타고 이동하면서 역마다 내려 도시락을 구매해 먹는 도전을 펼쳤습니다.
도시락을 사오는 급박한 과정이 보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는데요~

신요코하마역에서는 제작진에게도 숨긴 채 깜짝 놀랄 인물을 만나 화제를 모았습니다.
강남은 “요코하마에 유명한 도시락이 있다. 못 내릴 것 같아서 장치를 마련했다. 이 장치 세팅하느라 진짜 힘들었다. 떨렸다. 거의 1년 만에 보는 거 아니냐”라며 전 여자친구를 등장시켰습니다.
강남은 역에서 내려 ‘츠치다 하루미’라는 이름의 전 여자친구를 만났습니다.
강남의 전 여자친구는 강남을 위해 도시락을 건넸고, 강남은 “하루상 도시락 고맙다”라며 도시락을 받은 뒤 곧바로 헤어져 제작진까지 당황시켰습니다.

자막에는 ‘감사의 표시로 선물까지 들려보낸 대인배 상화’, ‘재회라고 하기에도 민망한 짧은 만남’, ‘최악의 전남친’ 등의 내용이 공객됐습니다.
강남은 “이게 바로 내가 원하던 슈마이 도시락이다. 센스 있다. 이게 요코하마에서 유명한 도시락이다. 사실 이거 자주 같이 먹었었다”라며 도시락을 즐겼습니다.
한편 강남은 지난 2019년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 이상화와 결혼했으며, 한국 귀화에 성공해 진짜 ‘한국인’이 됐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