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세 백만장자 여성 Nala Ray는 구독자 전용 서비스 웹사이트 ‘OnlyFans‘를 통해 한 달에 2억이 넘는 돈을 벌고 있다. 그녀의 아버지는 목사님으로 엄격한 종교 환경 속에서 학창 시절을 보냈다.
Nala는 종교적인 환경으로 인해 자신의 의견을 내세우지 못한 채 항상 억압당했다고 말하기도 했다. 특히 데이트를 하는 것조차 부모님의 반대가 있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저는 교회에서 자랐기 때문에 머리도 묶을 수 없었고 화장을 할 수도 없었어요”라며 “엄격한 환경이었기 때문에 지금 제가 하는 일을 분명히 반대하지만 절 사랑하는 마음은 변함없다고 말해줬어요”라고 전했다.
Nala는 OnlyFans에서 활동한지 6개월 만에 약 11억 원의 돈을 벌었다.
그녀는 자신이 지금 백만장자이지만 여전히 물건을 저렴하게 구매하기 위해 쿠폰을 찾아보곤 한다고 말하기도 했다.
현재 그녀는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37억짜리 아파트에서 모델인 남자친구와 함께 살고 있다. 둘은 한 달에 3, 4억 가량의 돈을 벌고 있다.
Nala는 포르쉐를 타고 값비싼 명품을 가득한 옷장을 보유하고 있다. 수천만 원에 이르는 다이아몬드 팔찌를 착용하며 보석 쇼핑을 즐기며 자유롭게 살고 있다.
그녀는 자신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에 만족하고 있으며 더 이상 원하는 게 없다고 전했다. 또한 “내 인생은 너무 자유롭습니다. 내 삶은 내 것이고 나는 내가 원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다”며 현재의 생활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Nala는 남자친구와 함께 전 세계를 여행하며 살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