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하는 여배우 하면 누가 떠오르시나요? 아마 많은 분들이 배우 이시영을 떠올리실 것 같습니다. 복싱 선수로 활약하는 등 운동하는 모습을 줄곧 보여줬었고 이시영의 인스타그램 피드도 운동 관련 사진으로 가득 차있기 때문이죠.
흔히 다이어트 등으로 일시적으로 하거나, 여리여리한 핏을 위해 운동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시영은 운동 자체를 즐기기도 하고 복근까지 있을만큼 그 노력도 엄청나다고 합니다. 이런 의지때문인지 그녀는 놀라울 근황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그런 배우 이시영의 근황은 어떤지 오늘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이시영은 최근 청계산에 등반했다며 사진과 짧은 영상을 올렸는데요. 이시영의 글과 사진을 보면 비가 내렸음에도 오히려 안개가 예쁘고 빗소리도 좋다며 즐기는 듯 보였습니다. 일상처럼 등산을 다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녀가 덧붙인 말과 등산화 추천까지 받는 모습을 보면요.
그리고 운동을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진만큼 헬스장에서의 사진도 올렸는데요. 최근 사진에서 이시영의 팔은 물론이고 등근육까지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운동하는 이시영의 사진과 영상이었는데요. 열심히 운동해서 만들어진 결과라는 게 한 눈에 보였습니다.
이쯤되면 이정도 몸매는 지방이 얼마나 될까 궁금하실 수 있는데요. 이 사진들 전에 이시영이 공개했던 인바디 기록이 있습니다. 이 인바디 기록은 이시영의 현재 몸의 근육량, 체지방량을 어느정도 추정하는데 참고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약 2~3개월 전 측정치지만요.
이시영은 지난 7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방 8%까지#먹는거이제안녕”이라는 글과 인바디를 측정한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사진 속 인바디는 6월 27일자로 되어있는데요. 기록에 따르면 이시영의 골격근량은 24.7kg에 체지방량은 7.4kg였습니다. 체지방률은 14.1%였죠. 사실 14.1%도 꽤 낮은 지방률인데요. 목표가 8%라고 한만큼 빡센 운동을 해왔을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이시영이 헬스만 해온 것은 아닙니다. 복싱, 헬스에 이어 탁구에 도전하기도 했죠. 이시영은 JTBC 예능 ‘취향존중 리얼라이프- 취존생활’에 출연 중인데요. 탁구 동호회에 가기 전 탁구 실력을 키우고 가기 위해 그동안 매니저와 탁구 연습을 해왔다고 하죠. 이뿐 아니라 방송 이후에도 탁구 클럽을 찾아 연습을 이어나갔다고 합니다. 이렇게 새로운 취미인 탁구에도 열정을 쏟아붓던 그녀는 탁구동호회에 입단 후에도 승리를 거머쥐는 등 좋은 결과를 냈습니다.
그렇다고 이시영이 운동과만 친목을 도모해온 것은 아닙니다. 연예인 선후배, 동료들과도 즐거운 일상을 전했는데요. 이시영은 KBS 드라마 ‘왜 그래 풍상씨’를 같이 찍으며 인연을 쌓은 전혜빈 기은세와 지내는 모습을 자주 보였는데요. 그녀의 인스타그램 속에는 기은세, 전혜빈과의 추억들이 빼곡하게 담겨 있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과 세 사람의 소통만 봐도 얼마나 친한 지가 느껴졌죠.
또 절친으로 알려진 소유진과도 친함을 드러냈습니다. 지난 8월 있었던 소유진의 생일 축하 사진과 종종 보이는 투샷 등이 친하다는 것을 입증해주는 듯 했죠. 이시영은 JTBC 예능 ‘취향존중 리얼라이프- 취존생활’에 소유진과 함께 출연해 소유진에게 탁구 취미를 추천해주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그런가하면 소유진네 집에 놀러갔던 모습들도 이전에 알려졌었죠. 백종원-소유진 부부의 초대를 받아 간 듯한 이시영은 엄청난 집밥 인증샷과 소유진과의 투샷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그 친목을 다시 한 번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보기만 해도 훈훈해보입니다.
이시영의 최근 모습은 배우들과의 모습뿐이 아니었습니다. 아이돌들과도 많은 투샷을 남기는 등 친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시영은 Mnet 프로듀스 48으로 데뷔한 그룹 아이즈원의 리더 권은비와도 같이 찍은 셀카를 올렸는데요. 예능프로그램을 같이하면서 이어진 인연으로 아이돌과의 친목까지 이어나가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이시영은 여자아이돌뿐 아니라 남자아이돌과도 인연을 자랑했죠. 그중 이시영의 인스타그램에서 최근 많이 보인 사람은 그룹 뉴이스트의 메인보컬 백호(본명: 강동호)인데요. 이시영과 백호는 KBS 축구 예능프로그램인 ‘으라차차 만수로’를 촬영하면서 친해졌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이시영의 근황을 돌아보았는데요. 한 번 방송을 했던 사람들과, 운동과 줄곧 잘 지내는 듯한 이시영이었습니다. 배우로서 작품에도, 연예인으로서 방송 프로그램에도, 프로운동러로서 운동에도 열정과 애정을 다하는 듯한 이시영의 이런 모습, 참 보기 좋은 것 같네요!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