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입기 딱 좋은 #청재킷
편안하면서도 센스 있는 아우터! ‘청재킷’ 하나만 있다면, 애매한 날씨 코디 고민도 문제없다.
일교차 큰 요즘 같은 때 힙한 청재킷 룩을 선보인 스타들의 #ootd 를 들여다보자.
최근 SNS 채널을 개설해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이정재.
그중 그의 평소 남다른 패션 감각을 엿볼 수 있는 셀카 사진은 특히 화제의 중심이다.
Have a nice day (이정재 인스타그램)
블루 셔츠에 복고풍의 청재킷을 입고 독특한 프레임의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준 이정재.
얼짱 각도 따위는 없는 정직한 각도와 함께 내추럴하면서도 레트로한 스타일이 인상적이다.
선미는 복고풍의 청청 패션을 선보였다.
밝게 탈색한 헤어는 헝클어진 듯 자연스럽게 연출해 시크미를 배가했다. 자신감 넘치는 과감한 포즈로 인해 군살 하나 없는 늘씬한 몸매가 돋보인다.
안소희는 빈티지한 블랙 데님을 선보였다.
ㄱr을이 왔솧… (안소희 인스타그램)
메이크업을 거의 하지 않은 민낯이지만 화사한 오렌지 컬러의 비니 덕분인지 동안 미모가 여전하다.
그래서인지 팬들 사이에서는 볼멘 소리도 나온다. 팬만 늙는다고…
남궁민은 요즘 MBC ‘검은 태양’에서 국정원 역에 분해 벌크업에 성공, 근육질 몸매를 뽐내고 있다.
평소 그의 댄디했던 스타일 역시 살짝 변했는데!
청바지와 청재킷으로 과감한 청청 패션을 연출하는가 하면..
올 화이트룩에 밝은 아이스 데님 재킷을 매치한 과감한 레트로 룩을 선보이기도 한다.
벌크업으로 14kg을 증량, 청재킷으로도 가려지지 않는 터질 듯한 근육질 몸매가 놀라움을 자아냈다.
장도연도 청청패션으로 모델 뺨치는 비율을 자랑했다.
끝도 없이 긴 다리!! 부츠컷 청바지를 입어서인지 긴 다리와 슬림한 몸매가 더욱 강조돼 시크한 아우라를 뿜뿜했다.
아따 길다! (송은이, 장도연 인스타그램에서)
트와이스 나연은 섹시한 청재킷 패션을 뽐냈다.
명품 로고가 돋보이는 오프숄더 상의에 청재킷을 레이어드해 섹시미를 어필했다. 매혹적인 표정과 포즈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서준은 영국에서 마블 영화를 촬영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숙소에서 청재킷을 입고 편안한 모습을 취하고 있는 박서준. 앞머리를 넘기고 선글라스를 쓰고 있는 모습이 멋스럽다.
브레이브걸스 민영은 운동화를 신고도 황금 비율을 자랑했다.
An autumn breeze (민영 인스타그램)
청재킷에 청반바지를 입은 모습, 흰 티셔츠와 흰 운동화 덕분인지 가을 하늘처럼 청량미가 가득하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