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는 감춰질 매력의 쇄골라인. 매끈한 어깨라인과 움푹 파인 쇄골로 오프숄더를 찰떡같이 소화해내는 스타들이 있다. 유난히 깊게 패인 쇄골라인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스타들을 모아봤다!

견미리의 딸이자 배우 이유비는 최근 깡마른 몸매에 물 고일 듯 푹 파인 쇄골 라인을 자랑했다.

블랙 민소매 원피스를 찰떡같이 소화하는 이유비! 무결점의 새하얀 피부가 가녀린 몸매를 더욱 선명하게 부각시키는 듯하다.

서현은 최근 오버핏흰 셔츠를 입고 명품 쇄골 라인을 입증했다. 화이트 셔츠를 걸쳐 입고 벽에 기대 다양한 포즈를 취했는데, 가녀린 어깨와 선명한 쇄골 라인이 시선을 빼앗았다.
갈색 머리를 자연스럽게 늘어뜨린 채 청순함 섹시미를 동시에 내뿜었다.
이다희는 어깨가 과감하게 드러나는 검은색 상의를 입고 빨간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준 섹시 콘셉트를 선보였다.  데콜테 라인이 훤히 돋보이는 히메컷을 연출해 더욱 시선이 집중됐다.
쇄골 라인에 자신 있는 티파니는 오프숄더 탑을 즐겨 입는다. 최근에도 식판을 이용해 식사를 하고 있는 일상 모습을 공개했는데 ‘식판 앞에서 이렇게 섹시할 필요가..’라는 팬들의 반응이 화제를 모았다.
김유정도 물 고일듯 가녀린 쇄골을 소유하고 있다.  최근엔 화사한 옐로우 튜브 탑을 입고 큰 눈에 작은 얼굴, 가녀린 데콜테 라인을 뽐내며 인형 미모를 입증했다.
‘청순좌’ 하연수는 최근 깊은 넥 라인의 블랙 티셔츠를 입고 성숙미를 내뿜었다.  목걸이로 포인트를 줘 날렵한 브이라인과 가느다란 목선, 움푹 패인 쇄골 라인을 강조했다. 
‘쇄골미인’ 하면 나나도 빼놓을 수 없다.  나나는 최근 선명한 복근과 깊은 쇄골 라인이 드러나는 크롭트 니트 셋업을 선보였다. 
여기에 또렷하면서 이국적인 이목구비까지 더해지니 팬들은 그야말로  앙상한 데콜테 라인이 호리호리한 몸매를 더욱 강조하는 듯하다. 심멎..♥
최근 개그맨 이상해, 국악인 김영임 부부의 아들이자 5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 소식을 전한 NS윤지.  그는 최근 제대로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깊은 쇄골이 인상적인 원숄더 블랙 드레스에 레드립으로 포인트를 줘 섹시미뿜뿜↗↗
설하윤은 블랙 슬리브리스에 블랙 워커를 신고 시크미를 내뿜었다. 움푹 파인 쇄골과 슬림하지만 탄탄한 바디라인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