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대부 이경규의 수많은 장점 중 하나로 후배 예능인이 예능 유망주들을 발굴하는 능력이 있다.
그렇게 이경규와 인연을 맺으면서 탄생한 규라인!
지금은 각각 분파로 독립한 강호동, 김구라부터 이윤석, 윤형빈까지 규라인의 라인업은 화려했다.
최근! 규라인으로 픽(Pick) 찍혀버린 스타가 있다는데.
잉?? 우석이가 왜 여기서 나와?? 카카오TV 오리지널 콘텐츠 ‘찐경규’에서 이경규가 직접 규라인 멤버로 김우석을 언급했기 때문.
이경규와 김우석의 인연은 지난해 9월 JTBC ‘한끼줍쇼’로 거슬러 올라간다.ㅡ‘한끼줍쇼’ 압구정동 편에 게스트로 출연한 김우석은 이날 이경규와 식구가 돼 한끼 성공하며 예능 신고식을 치렀다.
당시 이경규는 김우석에게 “너는 ‘도시어부’야!”라고 권장했었는데…. 이것이 현실이 될 줄 몰랐다 ㅋ
반년 뒤, 김우석은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스페셜 MC로 얼굴을 비췄다.
이날 이경규는 “내가 적극 추천했다. 이전에 다른 방송을 함께 녹화한 적이 있다. 너무 좋다”며 김우석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편스토랑’ 킬포인트는 “우석아 이리와” “우석아 낚시 갈 준비해” 였는데 실제 김우석은 이경규 따라 ‘도시어부 2’에 낚시하러 왔다 ㅋㅋㅋ (feat. 생애 첫 손맛)
‘도시어부 2’에서도 이경규는 다시 한 번 김우석이 규라인이라고 강조했다. 이경규가 김우석을 예뻐하는 이유는 “말이 없어서” 라고…ㅎ
물론 그게 전부는 아니다. 김우석이 예능에 나올 때마다 과하지 않게 선을 지키고, 이경규와 호흡도 딱딱 맞았기 때문이다.
‘찐경규’에서도 두 사람의 케미는 계속 드러났다.
심지어 MBTI 궁합도 최고래 이만하면 데스티니…★
두 사람 오래오래 함께 해줘요 ㅎㅎ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