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멤버 구준회
드라마 캐스팅 전해와 화제
과거 스타킹 출연 전적 눈길
아이콘(iKON) 구준회가 오는 2023년 상반기에 방영 예정인 ENA 새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 데보라‘에 출연한다. 아이콘 구준회는 ‘보라! 데보라’에서 생존력이 뛰어난 ‘양진호’ 역을 맡았다.
다양한 연애 이야기를 다룰 ‘보라! 데보라’ 속에서 진호(구준회)는 운명적인 연애를 추구하는 캐릭터로도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진호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통해 극 내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룹 아이콘(iKON)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구준회는 영화 ‘죽어도 다시 한번(가제)’ 캐스팅에 이어 이번엔 드라마 ‘보라! 데보라’ 출연 소식까지 알리며 다방면의 연기 활약을 예고하고 있어 팬들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구준회는 그룹 아이콘에서 메인보컬을 맡고 있으며, 특유의 독특한 음색과 중저음 목소리와 더불어 무대 위 라이브 능력을 기반으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그의 끼는 어렸을 때부터 비롯된 듯하다. 구준회는 초등학교 6학년 때 SBS ‘스타킹‘에 출연해 당시 ‘마이클 잭슨 박사‘로 출연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바 있다.
그는 마이클 잭슨의 광팬으로, 어릴 때부터 마이클 잭슨을 좋아해 관련 물품을 모으고 춤을 갈고 닦은 것으로 알려졌다.
구준회는 스타킹 출연 이후 가수라는 꿈을 가지고 꾸준히 여러 오디션에 참가했다. 중학교 때에는 SBS ‘K팝스타’ 시즌1에 참가했으나 아쉽게 본선에는 오르지 못했다.
K팝스타에서 고배를 마셨음에도 포기하지 않고 오디션의 문을 두들겨 최종적으로 지난 2012년 YG엔터테인먼트에 합격했다. 그는 약 2년 6개월간 연습생 생활을 거치며 Mnet ‘WIN’, ‘MIX & MATCH(믹스앤매치)’, ‘쇼미더머니’ 등 다양한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실력을 알리기도 했다.
이후 그룹 아이콘으로 데뷔한 구준회는 ‘사랑을 했다’, ‘취향저격’, ‘리듬타’, ‘시노시작’, ‘죽겠다’ 등 다양한 히트곡을 발매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