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내게 반했어’ 차보운 역 임세미
극 중 박신혜 단짝 친구로 등장해 활약
새 드라마 ‘원더풀월드’ 합류 소식 전해
배우 임세미는 신인 시절 MBC 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에 출연했다.
‘넌 내게 반했어’는 춤과 노래, 연기와 문학이 있는 예술대학을 배경으로 꿈을 향해 질주하는 주인공들의 풋풋한 사랑과 뜨거운 우정, 싱그러운 청춘과 드높은 꿈을 담은 청춘 멜로 드라마다.
박신혜, 정용화가 주인공인 ‘넌 내게 반했어’에서 임세미는 박신혜가 분한 이규원의 단짝 친구 차보운으로 등장한다.
차보운은 국악과 해금 전공으로 이규원의 단짝 친구이자 이신의 밴드 멤버 여준희를 좋아한다. 밝고 착하지만, 자신감이 부족하고 좋아하는 상대를 위해서라면 뭐든지 다 해주려고 노력하는 엉뚱한 인물이다.
임세미는 차보운이 다소 과장된 행동을 연기해야 하는 캐릭터임에도 불구하고 신예답지 않게 안정적이고 자연스럽게 소화해 냈다.
2004년 잡지 모델로 데뷔한 임세미는 2005년 KBS 2TV 드라마 ‘반올림 2’를 통해 연기자로 활동하기 시작했다.
영화, 연극, 드라마까지 폭넓게 출연하며 꾸준히 활약해 왔다.
2014년 SBS 드라마 ‘사랑만 할래’의 여주인공 최유리 역과 2015년 KBS 2TV ‘오늘부터 사랑해’의 여주인공 윤승혜 역으로 연달아 주연을 맡으며 인지도를 쌓았다. 이후 MBC 드라마 ‘쇼핑왕 루이’에 출연해 드라마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외에도 드라마 ‘완벽한 아내’, ‘투깝스’, ‘내 뒤에 테리우스’,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여신강림’, ‘방과 후 전쟁활동’ 등에서 활약했다.
임세미가 새 드라마 ‘원더풀월드‘에 출연을 확정했다는 소식이다.
‘원더풀월드’는 억울하게 어린 아들을 잃은 심리학 교수이자 유명 작가 은수현이 법의 망을 벗어난 가해자에게 직접 복수하는 내용을 다룬 감성 힐링 스릴러 드라마다.
임세미는 극 중 한유리 역을 맡아 주인공 김남주에 이어 두 번째 여자 캐릭터로 활약할 예정이다.
앞서 ‘원더풀월드’는 김남주, 김강우 등이 출연을 확정해 탄탄한 연기내공을 가진 임세미가 이들과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원더풀월드’는 2024년 상반기 방영을 목표로 캐스팅을 마무리 짓는 대로 제작에 돌입한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