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이나은 근황
‘모태 미녀’ 과거 사진
국대 이강인과 열애설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는 K-POP 세계에서 아이돌이 되기란 하늘의 별 따기입니다.
아이돌로서 데뷔를 이룬다고 하더라도 성공의 보장이 주어지지도 않을 뿐더러 다양한 이유로 활동이 무산되기도 하는데요.
과거 유명세를 얻어 ‘비주얼 아이돌’로 떠오르다가 한 순간 불거진 팀 내 불화 문제로 팀이 해체되고 현재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화제의 인물 이나은에 대해 살펴봅시다.
학창 시절, 트와이스, 에이프릴 데뷔
어린 시절 이나은은 마치 연예인이 될 미래를 암시하듯 끼가 많고 흥이 넘치던 아이었습니다. 초등학생 때는 이마트가 개최한 대회에 나가 인기상을 타는 등 떡잎부터 다른 끼를 보였다고 합니다.
이나은은 JYP 11기 공채 오디션에서 당당하게 3등을 하며 연습생 생활을 시작, 1년 후 트와이스 멤버를 선발하는 오디션 프로그램 ‘SIXTEEN’에 참여하려 했으나 부모님의 거듭된 반대로 JYP를 퇴사했다는데요.
퇴사 후 가족들과 함께 주기적으로 봉사를 다니고, 학급에서 형편이 어려운 친구가 있으면 보탬이 되어주기도 하는 선행을 베풀며 학창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매점을 가는 도중 에이프릴 소속사인 DSP 기획사에서 캐스팅 연락을 받게 됐고 이후 3개월 의 기간을 거쳐 가장 늦게 에이프릴 멤버로 합류하게 되었죠.
에이프릴 활동과 해체
이나은은 데뷔와 함께 에이프릴에서 공식 비주얼 멤버로 떠오르게 됩니다. 성형 의혹이 있었으나 과거 사진이 퍼지면서 풋풋하면서도 현재와 똑같이 예쁜 외모로 ‘모태미인’임을 증명하기도 했죠.
특히 이나은은 배우의 꿈을 가지고 뮤직비디오와 웹 드라마에 도전했는데요. 그 중에서도 웹드라마 ‘에이틴’은 히트를 치면서 연기력도 인정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2020년 2월, 에이프릴은 그룹 내 ‘왕따’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게다가 이나은은 학교 폭력 논란까지 터져 힘든 시기를 겪게 되었는데요.
한참 뒤 해당 학교 폭력 논란 게시글 작성자가 허위 사실을 유포했다고 밝히고 거짓을 인정하면서 누명을 벗었습니다. 그러나 결국 에이프릴은 해체 됐고, 이나은은 소속사를 옮기고 배우 활동에만 전념했죠.
이나은 근황 및 열애설
지난 1월 2일 한 언론에서 이나은과 국가대표 선수 이강인과의 열애설을 보도했습니다. 두 사람이 집 데이트를 하는 모습과 함께 발리 여행을 즐겼다는 목격담도 나왔는데요.
이나은과 이강인은 “지인 사이”라고 해명했고, 이후 또 다른 매체가 이미 두 사람이 헤어진 사이라는 보도를 하면서 열애설은 일단락 됐습니다.
그리고 지난 17일 이나은은 SBS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에 등장해 오랜 만에 얼굴을 보였는데요. 1분 남짓의 분량이었지만 3년 만에 얼굴을 알리는 복귀작으로 주목을 받았죠.
현재 이나은은 웹툰을 원작으로 한 개봉 예정 드라마 ‘아이쇼핑’에도 출연을 앞두고 있습니다. 여러 논란에 힘든 시기를 보냈을 이나은이 향후 배우 활동을 잘 해나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