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박휘순
미모의 아내와 다정한 투샷
무려 ’17살’ 연하

여기, 얼굴이 못생겼다며 무시당하기 일쑤였던 남성이 있습니다.
그는 못생긴 얼굴을 ‘개그’로 승화하며 개그맨으로서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바로 개그맨 박휘순입니다.
박휘순은 미모의 여성과 다정한 투샷을 올리며 ‘반전’ 근황을 공개했는데요.

사진 속 여성의 정체는 바로 그의 아내 천예지였습니다.
박휘순은 2021년 11월 무려 17세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미모의 연하 아내 천예지와 결혼했는데요.
박휘순은 방송에 출연해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 바 있습니다.
그는 원래 외모 때문에 결혼을 못 할 것이라고 생각했다는데요.

일 때문에 처음 천예지를 만나고, 그녀에게 반했던 박휘순은 어떻게든 그녀를 만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이에 그는 17살이라는 나이 차이에도 불구하고 천예지에게 먼저 대시를 했는데요.
박휘순은 “행사 관계자 중 한 명이었던 아내가 일이 끝난 이후에도 계속 생각이 났다. 며칠 뒤 밥을 같이 먹자고 먼저 연락했다”라며 아내를 쟁취하기 위한 노력을 말했습니다.
박휘순이 일부러 거절하기 쉬운 시간대에 밥을 먹자고 물어봤으나, 천예지는 박휘순의 데이트 제안을 수락했는데요.

천예지 역시 박휘순의 착하고 진정성 있는 모습에 그를 더 알아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던 것이었습니다.
두 사람은 밥을 먹은 후 영화를 보면서 데이트를 이어나갔고, 반복된 데이트 후 박휘순의 고백으로 연인 사이가 되었는데요.
이후 서로의 가치관과 성격을 보며 평생을 함께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든 두 사람은 마침내 결혼까지 골인하게 됩니다.
박휘순 천예지 부부는 2020년 결혼식을 올린 후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박휘순은 개인 SNS 계정을 통해 달달한 결혼 생활을 꾸준히 전하고 있습니다.
박휘순은 “너무 귀엽네, 너 누구니. #아내와 데이트 #매일 매일이 데이트 #내 꿈은 국민 남편” 등 아내를 향한 애정이 가득 드러나는 글과 함께 사진을 자주 업로드했는데요.
박휘순과 천예지의 다정한 투샷에 누리꾼은 “진짜 복 받았다”, “나도 희망이 생긴다”, “어떻게 하면 저렇게 아름다운 여성이 아내가 될 수 있는 거죠”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특히 동료 코미디언 박준형이 박휘순의 게시글에 “아아…휘순아… 너에게는 너무나…과부…운”이라는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었는데요.
박휘순, 천예지 부부는 지난해 임신 준비 중인 사실을 밝혀 응원을 받기도 했습니다. 꼭 성공하길 바라요~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