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이경 최근 근황
‘놀면 뭐하니?’ 예고 화제
박진주·이미주 하차 소식

배우 이이경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이경이 배우 심은경과 ‘데이트’를 펼치는데요~
24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창과 방패’ 케미로 웃음을 안겼던 이이경과 심은경의 일본 도쿄 재회 현장이 그려질 예정입니다.
지난 출연 당시 외향형 이이경의 ‘EE경 바이러스’에 기가 빨린 내향형 심은경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망한 소개팅 같다”라는 반응을 보인 바 있습니다.

이에 두 사람의 재회가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앞서 공개된 사진 속 이이경, 심은경은 역시나 상반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유재석은 “지난번보다 더 어색해진 것 같다”라고 말해, 과연 만나자마자 두 사람은 무슨 대화를 했는지 궁금증을 자아내는데요~
심은경은 아직 친해질 시간이 더 필요하다는 듯 낯을 가리는 모습을 보이는데, 이이경은 냅다 심은경을 생각하며 산 선물을 꺼내 유재석까지 웃음을 참지 못했다는 후문입니다.

1열 직관러가 된 유재석은 “이 망한 데이트 너무 재밌네”라며 관람평을 남겨, 그들 사이 무슨 일이 생겼는지 궁금증을 유발합니다.
‘놀면 뭐하니?’ 일부 팬들은 이이경의 이런 모습에 서운함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이는 앞서 ‘놀면 뭐하니?’ 측이 박진주, 이미주의 하차 소식을 전했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유재석, 하하, 주우재, 이이경 4인 체제로 재정비돼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놀면 뭐하니?’에 팬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