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선수 강병현은 발레를 전공한 미스코리아 출신 박가원과 2013년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훈훈한 비주얼 덕분에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받았는데요. 벌써 결혼 8년 차인 부부는 여전히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소식을 전하고 있죠. 오늘은 부부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어떤 일상을 보내고 있을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집캉스 즐기는 가족
최근 강병현은 인스타그램에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를 즐기는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벌써 결혼 8년 차인 부부는 슬하에 두 명의 아들을 두었는데요. 강병현의 인스타그램에는 두 아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그는 집 테라스에서 아이들과 물총 놀이를 했는데요. 누구보다 신나게 물놀이를 즐기는 듯한 모습이었죠.
해운대 해수욕장
강병현 부부는 지난 5월 강병현의 고향인 부산을 찾았습니다. 해수욕장에서 이른 휴가를 즐기기도 했는데요. 부산해수욕장은 해운대 해수욕장은 여름은 대표하는 여행지입니다. 매년 여름이면 전국에서 여행객들이 모이곤 하는데요. 해수욕장 근처에는 유명한 호텔들이 자리하고 있으며 객실에서는 탁 트인 해운대 바다를 감상할 수 있죠.
그랜드조선 부산
강병현 부부가 부산 여행 중 머무른 곳은 해운대 해수욕장에 자리 잡은 ‘그랜드조선 부산’입니다. 그랜드 조선 부산은 5성급 호텔로 기존의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을 리모델링 하였는데요. 총 객실 330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해운대 이벤트 광장 바로 앞에 자리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은 편입니다.
그랜드조선 부산은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센터 등 부대시설 외에도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4층에 위치한 스타벅스는 해운대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인피니티 풀과 실내 수영장에서는 탁 트인 해운대 해변을 한눈에 담을 수 있어 인기입니다. 강병현은 두 아들과 함께 수영장에서 시간을 보냈죠.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강병현 부부는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시티’를 찾았습니다. 강병현은 아이들과 썬베드에 누워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곤 했는데요. 파라다이스 시티는 한눈에 봐도 웅장한 외관과 다양한 부대시설, 고급스러운 객실 분위기 등을 갖춘 곳입니다. 사계절 내내 운영되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야외수영장은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스팟이죠.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