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에게, 특히 아이돌에게 ‘다이어트’란 어느순간 거의 필수처럼 여겨지곤 합니다. 그래서일까요? 데뷔초에는 살짝 통통한 모습을 보이던 멤버들도 어느 순간 쪽 빠져서 나타나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하곤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역대급 다이어트 선보이며, 다이어트 비법 궁금하게 만드는 황금 복권 당첨자들이 있습니다.
물론 전에도 예뻤지만 다이어트 후 더 돋보이는 모습으로 눈에 띄게 된 것이죠. 이들때문에 ‘ㅇㅇㅇ 다이어트 비법’ 역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고 따라했습니다. 산증인들이 있으니 확 믿음이 갔기 때문인데요. 이렇게 다른 멤버들에 비해 살짝 통통했지만 어느새 확 마르고 탄탄한 몸매로 탈바꿈한 아이돌들 누가 있을까요?
정은지는 ‘정카다시안’이라고 불릴 정도로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의 소유자로 유명합니다. 운동하는 사진이 줄곧 SNS에 올라오기도 하고 종종 보이는 근육들을 보면 그녀가 얼마나 열심히 운동했는지 알 수 있는데요. 정은지는 사실 데뷔초만 해도 이렇게 마르고 탄탄한 몸매는 아니었습니다. 그녀가 지금 ‘정카다시안’이 되기까지는 많은 노력이 있었죠.
정은지는 데뷔 초반만 해도 멤버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통통한 편이었습니다. 뮤직비디오나 무대 등에서 하체가 특히 조금 통통하게 나오곤 했었죠. 그러다 어느순간 확 마른 모습으로 컴백했습니다. 다리는 물론 전체적으로 쪽 빠진 모습이었는데요. 확 빠진 모습에 사람들은 다이어트 비법을 궁금해하기도 했습니다.
정은지는 단순히 굶거나 먹는 것만 조절하는 것이 아니라 운동을 열심히 해온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살을 쫙 뺐을 때부터 지금까지 줄곧 운동을 해오고 있는 듯 합니다. 유산소뿐 아니라 근력운동까지 열심히 하는 모습이었죠. 그래서인지 요요없이 마르면서도 탄탄한 몸매를 계속 유지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언제봐도 날씬하게 예쁜 다리를 소유하고 있는 정은지인데요. 그녀의 인스타그램이나 평소 방송을 보더라도 놀라운 변화에 매번 놀랍니다. 본인의 노력이 담겨있는 게 느껴지곤 하죠. 이런 다이어트와 유지때문인지 인터뷰나 방송 등에서도 정은지는 다이어트에 대해 여러 번 언급하고 있는데요. 건강한 다이어트와 좋은 후기의 정석인 것 같네요!
또 한 명의 최고의 다이어트 아이콘이 있죠? 바로 에프엑스 루나인데요. 루나의 지금 몸매는 오히려 말랐다는 것에 가까운데다 군살을 찾아보기도 힘듭니다. 운동도 열심히 한 듯 탄탄해보이기도 하죠. 이런 루나의 몸매 역시 데뷔초와 비교해보면 많이 달라졌습니다.
데뷔초에는 상대적으로 허벅지 등 하체가 통통한 편이었던 루나, 얼굴에도 젖살이 남아있었는데요. 방송에서도 종종 언급했을정도로 당시 ‘말벅지’ 등으로 불리는 게 스트레스였다고 합니다. 근육이 많은 편이라 마냥 살집이 있는 게 아니었음에도 줄곧 캡쳐되거나 기사 사진 등에 찍힌 사진으로 허벅지 및 하체가 언급되곤 했으니까요. 이후 루나는 각고의 다이어트로 확 달라진 몸매를 자랑했습니다.
최근 루나의 사진들만 봐도 알 수 있죠. 전에 살을 확 빼고도 더 빠진 것만 같은 모습입니다. 루나는 하와이 등에서 찍은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렸는데요. 비키니 사진들만 봐도 군살이라곤 1g도 찾아보기 힘들죠. 머리부터 발끝까지 정말 확 변했습니다.
이렇게 다이어트 후 더 예뻐진 루나는 지금까지도 관리를 열심히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죠. 본인도 이에 만족하는 것인지 몸매가 드러나는 옷도 거리낌없이 입는 것 같은데요. 언제봐도 예쁜 ‘워너비 몸매’가 된 것 같습니다. 요즘은 오히려 팬들이 너무 말라서 걱정하기도 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운동도 열심히 하는 루나인만큼 건강도 잘 챙기고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소녀같은 요정돌, 오마이걸! 오마이걸 막내 아린도 한때는 상대적으로 통통한 하체로 커뮤니티 등에서 지속적으로 언급돼 왔습니다. 당시 아린은 어린 나이였던만큼 젖살이 남아있기도 했고 귀여운 인상이 강했습니다. 물론 지금도 귀엽지만요. 상체는 마른 편이었지만 상대적으로 하체가 통통해서, 또 멤버들이 너무 가는 다리를 갖고 있다보니 데뷔초에는 통통하다는 말이 많이 나왔습니다.
데뷔초 사진들만봐도 하체는 살짝 통통한듯 보이지만 이런 모습도 귀여움을 강조하곤 했죠. 지금보다 볼살 역시 더 남아있는 모습입니다. 하지만 다이어트 후 무대를 찾아보면 다리는 물론 젖살까지 전반적으로 쪽 빠졌습니다. 사진뿐 아니라 움짤, 영상으로 봐도 알 수 있죠.
아린은 다이어트 후 더 갸냘픈 매력이 더 해져, 요정돌이란 말처럼 더 요정같아졌습니다. 어떤 옷을 입어도 말랐다는 말부터 나오죠. 데뷔초와 비교하면 특히 쪽 빠진 아린, 상대적으로 다리가 언급돼 온 만큼 다리의 변화가 더 눈에 띄었는데요. 다이어트로 더 예뻐진 것은 물론 나이가 차면서 더 성숙해지면서 그 매력이 더 올라온 게 아닌가 싶습니다.
최근 컴백에서 몸매도 얼굴도 역대급을 찍은 아린, 직캠으로봐도 무대로 봐도 어딜봐도 예쁘고 아름다웠죠. 예뻤는데 더욱 예뻐진 모습으로 소위 ‘리즈’를 갱신한 아린입니다. 아린의 이러한 변화는 항상 설레게 하는데요. 귀여움에서 아름다움이 더 커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활동마다 더 예뻐지는 모습이 항상 기대감을 증폭시키네요. 오마이걸 아린, 앞으로도 주목해보겠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