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대유행 중인 핑크
‘핑크’ 하면 왠지 부어 보이거나 촌스러워 보일 것 같아 부담스럽기 마련이지만..!
이 핑크를 잘만 활용하면 오히려 생기를 불어넣어 어려 보이는 효과를 겟할 수 있다는 사실!!!
올가을 ‘핑크’에 빠진 스타들, 누가 있는지 함께 살펴보자.
현아가 최근 화려하고 파격적인 핑크 콘셉트를 소화했다.
진한 핑크색의 헤어밴드를 하고, 핫핑크 립을 바른 현아는 아이섀도까지 핑크로 맞춰 시선을 사로잡았다. 눈 및에 큰 별 모양의 큐빅을 붙인 난해한 콘셉트를 기어이 소화해냈다.
현아 is 뭔들
태연은 최근 ‘위캔드’ 뮤직비디오에서 사랑스러운 핑크 콘셉트를 선보인 바 있다.
눈두덩과 눈밑을 넓게 핑크 섀도로 채운 것이 특징! 다양한 톤온톤의 핑크 컬러를 눈 앞머리, 눈꼬리 등에 그러데이션해 신비로운 눈매를 완성했다.
글리터가 들어 있는 핑크 섀도는 글래머러스한 느낌을 낸다.
특별한 날엔 선미처럼 짙은 아이라인에 핑크 펄 섀도를 발라 고혹적인 룩을 연출해보길!
트와이스 사나는 머리부터 옷, 메이크업까지 ‘핑크’로 도배했다.
딸기우유색 맨투맨에 블러셔, 아이섀도, 탈색 머리, 립 컬러까지 핑크로 맞춘 사나. 온통 핑크빛의 사나가 더없이 사랑스럽다♡
웜톤 이성경도 가을 가을한 핑크 메이크업 룩을 제안했다.
핑크 아이섀도를 눈두덩이와 눈밑 애교살에 넓게 펴바르고, 코럴, 브라운 계열로 립, 네일에 가을 분위기를 더했다.
핑크 아이섀도 덕분에 이성경의 환한 피부가 더욱 눈부시다. 맑은 레드 립을 곁들이니 사과처럼 싱그러운 가을 메이크업 완성..☆
여리여리한 핑크는 의외로 시크한 스모키 메이크업에 찰떡이다.
송혜교는 핑크 섀도를 눈두덩 바깥에 바르고 짙은 아이라인을 그려 강렬한 눈매를 연출한 바 있다.
핑크 아이섀도와 선명한 아이라인이 어우러져 이목구비가 더욱 또렷해 보이는 듯하다.
좀 더 과감한 핑크 아이 메이크업을 즐기고 싶다면, 블랙핑크 로제를 참고하자.
로제는 통통 튀는 네온 핑크 컬러의 아이라인을 눈두덩에 그려 넣어 개성 넘치는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