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민하 결혼식
상대는 3년 연애한 비연예인
멤버들 뭉쳐 끈끈한 우정 선보여

출처 : Instagram@blossomh_
출처 : Instagram@gyeongree

걸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민하가 지난 13일 결혼식을 올렸다. 민하는 2월 결혼 소식을 알리며 남편에 대해 “많이 흔들리고 무너지던 20대 끝…자락에 만나 지난 3년간 함께 해오면서 저도 몰랐던 제 모습들을 발견하게 해주고 환하게 웃게 해주고 또 단단하게 일어나 나아갈 수 있도록 용기를 주는 사람”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그녀는 “저에게 선물처럼 찾아온 사람과 함께 인생의 2막에 새로운 걸음을 내디뎌 보려 한다. 저의 새로운 시작에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 보내주시면 더욱 행복한 시작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박민하의 결혼식 모습에서 나인뮤지스 멤버들의 모습 또한 확인할 수 있었다. 이미 함께 웨딩 화보를 찍으며 변함없는 우정을 과시한 나인뮤지스의 모습은 결혼식장에서도 이어졌다.

출처 : Instagram@blossomh_
출처 : Instagram@blossomh_

축가는 금조가, 부케는 이유애린이 받아 의리를 보여줬고, 멤버들 개인 채널을 통해 결혼식 현장을 공유하며 축하의 분위기를 나타냈다.

금조는 “축가 부르기 1분 전. 언니 내 심장 소리 미친 거 아니야”라며 긴장한 모습을 보였고, 부케를 받은 이유애린은 “부케를 왜 받았지. 그냥 언니 발리 가라고 준 거지…? 이쁜아 언니는 아직”이라며 친한 모습을 보였다.

경리는 “완벽했던 그녀의 웨딩 데이. 내가 왜 이렇게 눈물이 아냐고. 행복하고 이쁘게 잘 살아”라고 감격스러운 마음을 내비쳤다. 여기에 경리가 눈물을 훔치는 모습의 영상이 공개돼 뭉클함을 자아냈다.

출처 : Instagram@gyeongree
출처 : Instagram@leehyemin0503

나인뮤지스는 2010년 데뷔한 걸그룹으로 ‘휘가로’, ‘뉴스’, ‘돌스’, ‘와일드’, ‘드라마’ 등 수많은 명곡을 발표하며 인기를 얻었다.

팀 안에서 멤버 변화가 많았던 그룹이기도 한데 이번 민하의 결혼식에 모인 멤버는 미니 3집을 함께 발표한 조합이며 나인뮤지스 3기라고도 불린다.

2019년 팀을 해체했지만, 이후에도 금조의 결혼식에도 참가하고, 문명특급 컴듣명 콘서트에도 출연하는 등 꾸준히 만남을 가지며 변치 않는 우정을 자랑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2
+1
2
+1
0
+1
1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