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의 끝무렵 꽃샘추위로 따듯한 휴양지로 해외여행을 떠나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휴양지로 떠나는 힐링여행을 계획 중이지만, 아직 어디로 떠날지 정하지 못하신 분들의 위해 준비했습니다. 추운 겨울을 휴양지의 꽃 하와이로 떠난 스타들을 모아봤는데요.
연중 내내 온화한 날씨와 아름다운 자연경관, 다양한 쇼핑 플레이스로 태평 양해의 대표적인 휴양지로 꼽히는 하와이. 하와이는 해변으로 둘러싸여 있는 섬이라는 지역 특성상 다양한 액티비티들이 발달돼 있어 전 세계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죠. 그럼 지금부터 하외이로 떠난 스타들을 함께 따라가 보실까요?
미스트롯으로 몸값 20배 상승한, 송가인
지난해 TV 조선에서 방송된 <미스 트롯>에서 진으로 뽑히며 단번에 톱스타 반열에 오른 송가인. 미스 트롯은 종편 사상 최고 시청률을 찍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지난 연말 미스트롯 인기에 힘입어 송가인은 미스 트롯에 함께 출연한 멤버들과 하와이로 공연 겸 휴가를 떠나 화제가 되었습니다. 공연 전 자신의 SNS를 통해 하와이의 럭시리한 리조트에서 휴식을 취하는 모습을 공개한 송가인.
하와이는 따듯한 날씨와 그림 같은 풍경으로 많은 셀럽들이 사랑하는 여행지로 손꼽는데요. 때문에 한국인들에게 워낙 유명한 리조트가 많지만 그중에서도 손가인이 선택한 리조트는 바로 오아후섬의 비버리 힐즈라고 불리는 ‘카할라 호텔&리조트’입니다. 와이키키 해변에서 도보로 약 10분, 하지만 다른 호텔보다는 상대적으로 한적한 위치에 있어서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유명인들이 선호하는 고급 럭셔리 호텔 리조트입니다.
불후의 명곡 올킬 우승, 벤
2010년 그룹 베베미뇽 멤버로 데뷔했지만 큰 성과를 거두지 못했던 벤. 하지만 솔로 데뷔 후 OST 강자로 떠오르며 음원차트를 석권하며 인지도를 높였는데요. 그러던 중 벤은 KBS 간판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서 쟁쟁한 가수들을 제치고 여러 번 우승을 차지하며 대중들에게 실력을 인정받고 큰 인기를 끌었죠. 동안형의 귀여운 외모와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사랑받는 가수 벤.
지난 13일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벤하-♡ 와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하와이에서 여행 중인 근황을 알렸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한 가게에서 음료수를 잡고 화장기 없는 얼굴로 환하게 웃고 있는 벤. 이어 공개한 사진은 와이키키 해변가로, 하얀색 끈 민소매 드레스를 입고 청순함과 청량함을 동시에 보여주었죠.
언프리티 랩스타 최고의 수혜자, 헤이즈
지난 2015년 Mnet에서 방송된 여성 래퍼 서바이벌 <언프리티랩스타>. 당시 신예 래퍼였던 헤이즈는 대중들에게 부정적인 평가도 많이 받았습니다. 하지만 종영 후 래퍼로서의 정체성을 과감히 희석시키고 보컬이 돋보이는 곡들로 채워진 앨범으로 차세대 음원 깡패로 거듭나는데요. 이후 <투유프로젝트 슈가맨 3>등 예능에서도 활약하며 대중들에게 호감형 스타로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죠.
<언프리티 랩스타> 속 최약체에서 최고의 수혜자로 거듭난 헤이즈. 그녀 역시 얼마 전 화보 촬영을 위해 하와이로 떠났는데요. 전 세계 인싸들의 성지이자 하와이의 몇 안 되는 인피니티 풀로 유명한 ‘알로힐라니 리조트’에 머물면서, 아름다운 미모가 돋보이는 힙한 셀카까지 남겨 팬들의 마음을 다시 한번 심쿵 하게 만들었죠.
하트시그널의 히로인, 오영주
한 종편 채널에서 2017년 처음 방영된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하트 시그널〉. 시즌 1도 인기가 많았지만 2018년 방영된 시즌 2는 방영 내내 이슈몰이를 하며 남다를 인기를 자랑했는데요. 그리고 그 인기의 중심에 있던 사람, 바로 오영주. 평범한 회사원이던 그녀는 종영 후 과감히 사표를 던지고 셀럽으로 변신, 현재는 배우에 도전하기 위해 연기 수업까지 병행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프로그램 하나로 벼락스타가 된 오영주가 선택한 여행지 역시 바로 하와이입니다. 상큼한 미모와 늘씬한 몸매가 돋보이는 오영주의 하와이 인증샷. 평소 그녀는 하와이를 너무 좋아해 일 년에도 여러 번 하와이로 여행을 떠난다고 하는데요. 최근엔 이번 여행을 기록한 브이로그까지 업로드해 네티즌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