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 컬러 뭘까? 비록 마스크로 덮일지언정 스타들의 메이크업 열정은 식을 줄 모른다.
오히려 더 예쁘고 더 과감하고 더 스타일리시한 립 메이크업으로 분위기 반전을 꾀하는 스타들이 늘고 있다.
센치해지는 가을, 보는 이들의 기분까지 상큼하게 전환해준 스타들의 립 컬러들을 모아봤다.
로제는 시즌리스 유행 타지 않는 컬러 ‘말린 장미’ 립 컬러를 선보였다.
밝게 탈색한 헤어와 결점 없는 뽀얀 피부에 넘나 화사하게 착붙한 MLBB 립이었다.
한소희는 다크한 립 컬러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보랏빛 컬러와 짙은 버건디 컬러 립을 찰떡같이 소화한 한소희. 걸크러쉬 매력 뿜뿜
김혜수는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는 ‘푸시아 핑크’ 립을 과감하게 선보였다.
핑크 풀 립이 새하얀 쿨톤 피부의 섹시미를 한껏 끌어올려줬다.
소유는 올블랙 룩에 화사한 코랄 립과 오렌지빛 치크로 가을 분위기를 자아냈다.
코랄 립은 생기 있으면서도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내 가을이면 대세로 떠오르는 잇 컬러다.
평소 레트로룩을 즐기는 편이라면, 현아의 핫핑크 립은 어떨지!!
‘핫핑크’는 빈티지룩, 내추럴룩 혹은 현아처럼 히피 분위기의 유니크한 룩에도 잘 어울린다.
센치해지는 가을엔 평소 시도해보기 힘든 오묘한 립 컬러를 시도해보기에도 좋다.
한예슬은 최근 딥그린 립 컬러로 기분 전환에 나섰다.
딥 그린 컬러로 입술을 가득 채우고, 날렵한 캐츠 아이라인에 그윽한 음영 메이크업을 연출한 한예슬.
이걸 소화해..? 신비로운 분위기마저 느껴진다.
올가을엔 푸르스름한 퍼플 립도 이상하지 않다.
보라립 쉬운거보라(김새롬 인스타그램)
김새롬처럼 핑크 한 방울 톡 떨어트린 듯한 퍼플 립이라면 가을 데일리룩에 무난히 어울릴 수 있다!
써니도 올가을 대세 컬러 ‘핑크’ 립을 픽했다.
누디 톤의 베이비 핑크 계열 립이 빈티지한 블루 체크 재킷과 어우러져 레트로 무드를 한껏 자아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