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비주얼 여배우들
김혜수·전지현·이나영 등
저화질에서 돋보이는 미모

저화질 사진 속에서도 빛나는 미모를 자랑한다는 여배우들이 화제인데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름다운 미모의 여배우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뚜렷한 이목구비, 다가갈 수 없는 분위기 등으로 저화질 화소의 사진 속에서도 빛을 발하는 모습이 화제를 모았는데요~
배우 고아라는 시상식 자리에서 찍힌 저화질 사진 속에서 홀로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 다른 대한민국 대표 미녀 전지현은 얼굴 분위기 자체로 스토리 한 편을 뚝딱 만들어내는 비주얼인데요~
얼굴이 너무 비현실적이라서 저화질 사진도 화질이 좋아 보이게 만드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배우 김혜수도 시상식 현장에서 찍힌 사진이 화제를 모았는데, 주위 사람들과 달리 입체적인 모습으로 누리꾼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남자 연예인들도 이상형으로 자주 꼽는 신민아는 화보에서도 빛을 발하지만, 제작발표회 등 저화질로 찍힌 사진에서 더욱 눈길을 끌어 화제를 모았습니다.
한가인은 데뷔 전 오래된 과거 방송에서도 한 번에 눈길을 사로잡는 미모를 자랑한 바 있는데요~
뉴스 인터뷰, 도전 골든벨 등 데뷔 전에 찍힌 사진이 더욱 이슈가 된 바 있습니다.

배우 이나영은 누구인지 알 수도 없을 정도로 멀리서 찍힌 저화질 사진에서도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그리고 ‘실물 갑’으로 손꼽히는 배우 김태희는 과거 사진, 저화질 영상 등에서도 ‘내 눈앞에 서 있는 것처럼’ 보이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녀 배우들이 이렇게나 많다니, 정말 자랑스럽네요~
댓글 많은 뉴스